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맥심플랜트. 남산케미스트리. 수트서플라이. 남산케이블카사고. 한남동,경리단길, 남산산책

728x90
반응형

주말오후! 간만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서울진출해봤네요 .... 대중교통이용해서요 ... 대중교통!

일산서 광역버스타고 합정까지가서 지하철로 한강진역까지! 의외로 편하네요 ㅋ

 

큰 길 걷는데 스타벅스리저브 옆에 맥심 즉 동서식품에서 통으로 큰건물 카페가 있네요?

 

밖에서 보면 이런풍경! 나는 맥심커피믹스만 먹어봤지....... 요즘 아주 이런카페 즉 대형카페로 지면 몰리는구나

일단 밑으로 가봤어요 ....

공부하는 사람들 ... 노트북보는 사람들 .....

그리고 지하2층에도 공간이 있네요

커피기계들은 몇층에 걸쳐서 있고요

 

멋져! 네온마저도

근데 저기가봤드니 좀 덥드라 ㅠㅠ 사람들이 별로 없는 이유가 있었어 ㅋㅋ

 

나도 노트북가지고 다녀야 하나 ...

왜 다들 카페에서 노트북을 열심히 보는거지 뭘 보는거야

 

브라질 원두인가봐!

 

지하2층은 그나마 사람들이 별로 없네요 ㅎ

 

밖을 볼수도 있고 ..

 

 

지하 3층은 사무실!

 

지하4층은 뒷길 골목으로 나가는거에요 ㅎ

근데 앞길하고 뒷길하고 무려 4층차이나 나네 ㅋㅋㅋㅋ

 

가장 멋졌던거! 직원들 락카랑 샤워시설도 있어...

나도 이런건물 짖고 싶다 우왕 ㅋㅋ

 

맨 위로 올라와봤드니 여긴 리져브!

그리고 테라스

 

2층으로 내려오는 공간에서 본 화분 그리고 키높은 창문!

 

공간도 탁 트이게 멋지게 인테리어 했네 ....

 

2층도 카페테라스

 

1층은 이래요

의외로 브런치식으로 즐길수 있고요

 

우리도 자리잡았죠!

 

우리가 먹은 커피와 케잌인데 ....

맛은? 말안할래요 ㅠㅠ

 

이곳 이 공간에 어울리는 맛을 찾는다면 ........ 아 이날 제 입맛이 이상했나보죠!

 

1층안에서 본 거리풍경!

 

 

그렇게 맥심플랜트를 경험해봤습니다.ㅋ

그리고 걸어걸어서 이태원도 간만에 구경해봤구요

 

그런데 매장 빈곳이 많이 있네요

경리단길로 넘어서도 그랬구요

왠지 사람들 유동인구는 많은데 ........ 왜 그런지는 뭐 임대료가 비싸서 다 나갔나보죠

 

남산케미스트리!

여기서 가볍게 한모금만 적셔주고는 생각한게 다시 일산갈때 버스탈람 광화문까지 가야하니깐 거기까지 걸어가자 !!!

ㅋㅋㅋㅋㅋㅋ 고생길 시작되는거져

 

그리고 쭈욱 올라가봤는데 ..

수트서플라이!

멋지다! 나도 예전처럼 수트어울리게 몸매좀 변형시켜야 겠어 ...

안에 수트만드시는분도 볼수 있게 통유리로 제작된 건물

 

더 올라오니깐 본매장이 있네요

검색해보니 여기 삼성물산에서 하는곳!

암튼 살좀 빼면 다시 와보기로 ㅋㅋ (결국 못오겠구나)

 

남산둘레길로 갔다가 길도 헤매고 위로 올라가면 서울타워까지 올라갈거 같아서 사이드길로 계속 움직이니깐 결국 찻길

건너편에 버스정류장이 옛날텔레비젼 모양으로 있네요 ....

 

날씨도 탁한데 ..... 이태원쪽 바라보는 연인들 ...

 

그리고 남산도서관까지 다 왔어요 ... 걷느라 너무 힘들어 ㅠㅠ 그랬는데 버스정류장 포스터에 .....

요즘 내가 가장 사랑하는 청하! ㅋ

정말 청량감 뿜뿜 뿜어주는구나 ㅎ

청하 최고! 삼촌팬심입니다 ^^

 

그리고 또 걸어요 ......

남산타워 사고났다고 뉴스에서 그러더니 정말 사고났네 ㅠㅠ

그리고는 밑으로 내려가서 을지로 가서 또 멋지게 먹어주고는 집으로 향했답니다 ^^ 즐거운 주말서울산책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