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삼목항에서 능성어회싸게 먹기 그리고 신도와 장봉도 배로 가기!

728x90
반응형

스카이72연습장 가는길이 요즘 바뀌었쟎아요

 

영종도길이 좋아져서 ... 그리고 연습장가다보면 삼목항이 깔끔하게 바로 보입니다.

 

언제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이번에 가서 회맛나게 먹고 왔어요 ^^

 

그것도 능성어회 너무 싸게 먹고 왔네요

 

 

 

이것이 바로 다금바리의 사촌 능성어랍니다.

 

밑에서 회를 선택해서 위에서 먹으면 됩니다.

 

처음엔 그냥 우럭정도 간단히 먹으려 했는데

약간 상태가 안좋은 능성어가 있다고 .... 맛과 품질은 똑같다고 하셔서

 

 

귀한 능성어를 맛나게 먹고 왔네요

 

 

 

 

 

이걸 먹으려 했거든요 우럭과 광어

 

하지만 너무 흔하쟎아요

 

 

 

 

이놈 능성어 ㅋ

 

 

 

 

 

 

위의 식당에서 이렇게 앞에 섬을 보며 먹었답니다.

 

이곳은 처음 와보네요

 

 

 

 

 

탱탱한 회맛 여름이지만 너무 맛났답니다.

 

저 회에 민감한 입맛이에요

 

 

 

 

 

 

나와서는 옹진군 북도면 관광 안내도를 찍었어요

 

배가 자주 드나들어요

 

모도 시도 신도는 다리로 연결되어 있군요

 

 

 

 

 

신돋 장봉도 매표소 입니다.

 

 

 

 

 

우리가 먹었던 횟집들

 

 

 

 

 

 

요금표 참고하세요 ^^

 

 

 

 

 

시간표도 참고하시구요

 

 

 

 

 

이런 배에 차도 시러서 갈수 있답니다.

 

 

 

 

 

 

지금은 약간 썰물때입니다.

 

 

 

 

 

 

 

 

 

 

서울에서 멀지도 않고 골프치고는 이곳에서 먹으면 딱이겠네요 ^^

 

삼목항 항시 눈으로만 보다가 가서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값도 싸고 ...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