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서울신라호텔 더라이브러리 피자와 햄버거즐기기! 멋진 섹소폰연주 들으며

728x90
반응형

신라호텔의 더라이브러리 리뷰 많이 하네요

즉 또 한다는 소리 ㅋㅋ

 

이번엔 크리스마스시즌에 다녀왔어요

일단 햄버거와 피자 마구 먹었죠

옆에 커피나 시켜놓고 수다떠는것보다는 먹어야하는 일인이랍니다.

 

 

일단 크리스마스시즌이다보니 신라호텔 빵집에서는 케잌 너무 맘에 드는거 판매하더군요

 

이런거보면 눈으로만 ?  아니죠 아니죠

바로 구입했어요 가는길에

 

 

 

 

이쁜 레드 테디베어도 맘에 들고

발에는 신라라는 마크도 자수로 새겨져 있네요

 

 

 

 

자 자리 않아서 음악 듣습니다. 이번엔 섹소폰연주

 

 

 

 

연주 멋져요 베이스도 그렇고

 

 

 

 

 

 

 

우리 음식들 제가 사랑하는 햄버거 그리고 피자

 

 

 

 

가격 좀 나가드라도 크리스마스쟎아요 ㅎ

 

 

 

 

 

햄버거에 감자튀김은 기본

 

 

 

 

 

밖에는 아름다운 조명 그리고 벽에도 크리스마스 장식

 

 

 

 

 

로비에서 한컷 이날 갑작스레 오느라 차림은 거지같지만 ㅎ

 

 

 

 

 

 

 

 

 

 

 

GRAFF 남자시계도 멋진데 .... 다 다이아라서 가격이 정말 너무너무 후덜덜

 

 

 

 

 

아까 그 케잌 집에 사가지고 왔답니다.

 

 

 

 

 

 

 

 

우리 토즈도 고급케잌을 눈여겨 아는구나 ㅎㅎ

 

 

 

 

 

얼마 안있어 또 갔죠 음악듣고 이번엔 햄버거와 스파게티 ㅋㅋㅋ

 

더라이브러리에 빠졌어요 ^^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