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신라호텔 야외수영장에서의 호캉스! 가을에도 즐거워요

728x90
반응형

작년 가을에 신라호텔에 또 갔었나봐요 사진이 또 남아있었네요

몇번 갔었을때 사진은 밤에 찍은 사진이었는데 ....

낮에 논것도 방출합니다 ^^

 

멀리 갈 필요없이  1박2일의 제대로 된 휴식은 서울시내 호텔이면 충분하답니다.

 

 

에메랄드빛 물! ㅎㅎ 낮이라서 햇살도 좋고 기분도 업!!

 

 

 

뷰는 뭐 말할것도 없어요 남산타워 보이구요

 

 

 

 

 

 

 

 

 

 

 

 

 

 

 

 

혼자 전세내고 노는 느낌 ㅎ

 

 

 

 

 

 

 

여러 음식들을 먹을수 있지만 치킨이 바로 진리!

맛은 더욱 좋답니다.

 

 

 

 

위에 올라가서 찍은 사진

 

 

 

 

사우나에 들어가서도 찍고요

높은 하늘과 두둥실 구름 기분 좋아요

 

 

 

 

 

 

 

유아풀

 

 

 

 

건너편으로 오면 이런 공간도 많이 있습니다.

불을 피우고 이런 공간에서 휴식할수 있는데

 

 

 

 

발도 뎁혀보구요

 

 

 

조망도 좋아요

 

 

 

 

이런 럭셔리 공간에서는 누가 휴식을 취할지 ㅋ

 

 

 

 

 

 

 

 

 

 

 

 

 

 

아 나도 이곳에서 먹고 자고 싶다

 

 

 

 

 

 

 

남산뷰

 

 

 

 

조명도 바꿔서 찍어보구요

불이 더욱 멋지네요

국립극장도 보이고 노을도 지고 있어요

 

쪼금 쌀쌀해지네요

이때는 가을이었거든요

 

 

 

 

직원분은 분주히 셋팅을 하고 있고요

 

 

 

 

영화를 보여준다네요 저녁엔 ...... 하지만 추워서리

 

 

 

 

동국대도 보이구요 음 ...... 이날은 아이들이 없어서 더욱 한가로웠던거 같아요

 

 

 

 

풀장의 규모는 작지만 베으에 누워서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이 더욱 많기에

베드는 이쪽 저쪽 음청 많답니다.

 

도심내에서의 호캉스 신라호텔 야외수영장 올해도 일찍 개장할거라네요

 

밤 늦게까지 놀수 있고요

 

올해도 열심히 놀아보자꾸나 ㅎ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