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서종THE김밥! 양평서종에서 맛난분식 즐기기! ^^

728x90
반응형

양평의 서종면 요즘 나들이 많이 가시죠!

하우스베이커리도 있고 테라로사, 리버마켓 등등

 

우린 배가 너무 고파서 아무곳이나 가자 했는데 마침 김밥집 눈에 띄네요

 

서종김밥!!

 

길가에 이런 아담한 분식집이 있답니다.

서종 더 김밥

 

안녕! ㅋㅋㅋ

 

 

강아지가 있어서 밖에서 먹어도 되나요?

 

사장님왈 = 저 강아지 무척 좋아해요 ^^

 

 

토즈는 간식 싸온거 흡입합니다 ㅎ

 

 

 

 

매장안도 일반 김밥집과 달리 책도 있고 냉장고도 멋지고 ㅎ

 

 

 

 

냉장고이뿌다 ㅎ

 

자석들도 이쁘구요

 

 

 

화장실에 갔는데 사진 안찍을수 없네요

 

저런 글귀 너무 좋아요 ^^

 

머릿속에 천금의 말이 있어도 필요할 때 꺼내지 못하면 그저 똥덩어리

 

오늘 하루 재미있는 거 하나라도 생각하거나 행동하지 못했다면 머리박고 반성해야 한다. 허비하라고 주어진 인생이 아니다.

 

내가 너보다 똑똑하다고 생각한 적 없지만 니가 나보다 똑똑하다고 인정한 적도 없다.

 

모두 주옥같은 글이네요

 

 

밖에서는 집사람과 토즈가 씨름중 ㅋㅋㅋㅋ

 

 

 

우리 토즈

 

 

 

 

 

드뎌 김밥 떡볶이 국수 나왔네요

우왕 너무 맛난거 ㅋ

 

 

 

특히 김밥맛은 예술입니다 ^^

 

 

 

 

더 시켰어요 ㅋㅋㅋ 김치볶음밥

 

다 먹었을때는 사장님왈 너무 많이 드셨어요 하시면서 걱정을 하셨답니다 ㅋ

 

 

 

 

 

김치볶음밥의 비쥬얼도 좋아요 ^^

 

 

 

테라로사옆의 서종더김밥 이런 간판 보셨을거에요 ^^

 

서종에는 김밥집조차도 멋지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