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성산왕갈비! 이런 돼지 갈비도 있습니다. 강추 강추 ^^

728x90
반응형

보통 돼지 갈비하면 양념된 갈비를 많이 맛보시쟎아요? ㅎ

헌데 모랄까

이 집은 틀립니다.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통으로 나오는데 양념이 되질 않았어요~

 

마늘도 통으로!!

 

무조건 4인분은 시키셔야 이렇게 나옵니다.

두명이 드시든 네분이 드시든 다 드실수 있습니다.

 

제 입맛은 착!!

 

근데 쫌 뻑뻑한거 시러하시는 분들은 좀 안좋아하실수도 있단 느낌도 드네요~

 

저는 종종 이 성산왕갈비 많이 이용할 듯요~

 

굵은 소금만 조금 뿌려져서 나오는 성산 왕 갈비!!

유저(?)분들에겐 이미 많이 소문났다는 .... ㅎㅎ

 

월드컵 경기장에서 멀지 않습니다. ^^

 

 

 

이거 보세요 이게 4인분!!

 

 

 

 

 

 

 

 

 

 

 

이제 익기 시작합니다.

 

 

 

 

 

 

 

 

 

 

 

 

 

 

 

 

숭숭숭 다 잘라주시구요~ ^^

 

 

 

 

 

 

 

 

 

 

 

 

 

갈비부위가 가장 늦게 익죠~ 당연지사~

 

 

 

 

 

갈비 보이시나요? ㅎ

 

 

 

 

 

 

제가 좀 뜯었습니다 으흐흐 ^^

 

 

 

 

 

진성우산타올

 

진성기프트

 

진성다이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