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은평구 역촌동의 보신탕집 보원집! 소문자자한곳!

728x90
반응형

역촌동에 유명한 보신탕집이 있었네요~

 

저는 그 근처에 살면서도 미처 몰랐다는 .... ㅠㅠ

 

보신탕을 그리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해서리~

 

남자분들은 주위에 보신탕집 맛난곳 한두군데는 아는것이 정설 ...

 

 

 

 

 

 

어찌 보면 고급 한정식집 같기도 합니다.

입구도 깔끔하고 간판도 깔끔하고 해서요~

 

전통보양음식 보원집 전화번호는 02-356-5252 주로 예약들을 많이 하시나봐요~

 

 

 

 

 

 

 

넓은 주차장과 멋진 건물~

 

저희는 옆에 한옥집으로 들어갔죠~

 

주차는 직접 대주시기도 하네요~

 

 

 

 

 

 

차림표입니다. 참고하세요 삼계탕도 있네요~

 

수육 무침 전골등등 ~~~

 

 

 

 

 

 

 

 

우리는 무침과 탕을 시켰는데 무침 1인분입니다.

 

맛나네요 힘우 쭉쭉!!

 

 

 

은평구 서대문구 쪽에서는 이미 유명한듯~

 

보원집 추천합니다 ^^

 

 

 

 

 

 

 

진성다이어리

 

진성우산타올

 

진성텀블러/보틀/주석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