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이가네 일품 해장국. 제주시 연동 한라병원근처 해장국집 .

728x90
반응형

처음에 포스팅을 안하려 하다가, 육지에서는 볼수 없는 소주병의 디자인때문에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돌하루방모양의 참이슬! 

오호 제주스런 디자인이네요. 

 

아침 일찍 일어났습니다. 

전날에 한라산에 다녀왔고, 또 다른 코스로 한라산에 다시 오르려 하지요. 

 

롯데시티호텔에서 숙박했고, 직원분에게 물어봤습니다. 

이곳 근처에 괜챦은 해장국집이 없냐고요! 

 

가까운 곳에 이가네일품해장국집이 있다고 하네요. 

 

 

역시나 아침부터 손님이 무척 많으시더라구요. 

바깥쪽에도 안쪽에도 두테이블만 비어있고 모두 차 있습니다. 

 

선지해장국맛이 일품입니다. 

돼지고기도 많이 들어가있구요. 

국밥과 선지의 조화 

파와 김치도 듬뿍듬뿍. 재료를 아끼지 않으셨어요. 

대박입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해장국안이 얼마나 풍성한지 잘 아실수 있으실거에요. 

아침부터 무척 행복했습니다. 

 

실로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해장국집중에 가장 맛있던 집. 

 

 

주위는 검색해도 다른 해장국집만 나오더군요.

하지만 이곳 주위에서는 이미 현지분들에게 소문난 곳입니다. 

 

우리는 이런 곳을 찾아야 하는 의무가 있지요! 

 

일반 해장국은 뼈다귀를 많이 시키는데요. 

저는 이곳 방문후에 선지가 더 좋아졌습니다. 

 

이토록 맛있을수가 있나요 ㅎㅎ 

 

 

예정에도 없던 소주를 친구와 각 1병씩 나누어 먹고, 산행을 시작했습니다. 

돌하루방디자인이라서 그런지 더더욱 잘 넘어가더라구요. 

 

제주에서는 처음처럼을 판매하는 식당을 거의 못보았습니다. 

 

 

도두동과 연동. 제주시내에서 해장국집을 찾는다면 이곳 이가네일품해장국집이 최고입니다. 

롯데시티호텔 직원분들도 이곳을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구요. 

한라병원근처입니다. 

 

또한 로컬현지인분들도 이곳을 당연시 찾으십니다. 

 

기대하지 않고 갔다가 극찬을 하고 왔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