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이태원 경리단길 마왕족발을 아시나요? 우왕 마왕 맛있엉!!

728x90
반응형

진성다이어리 진성입니다^^

정말 정말 정말 백만년만에 맛집 포스팅! 이럴수가 ㅠㅠ

이렇게 게으르다니 바쁘다는 핑계로 이렇게 된점 너무너무 죄송하게 생각하는 바입니당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좋아하는 족발을 찾아다니는 재미는 어쩔수 없는 천직 ㅋㅋㅋ

 

 

 

사진이 좀 흔들렸지만 야간에 찍은 사진이에요

이때가 작년 2016년이죠 10월일거에요

 

아직도 사람들은 반팔을 입고 다니시는 분들도 계셨구요

화제의 장소 경리단길인 만큼 간판도 멋들어지네요

 

 

 

 

 

마왕족발을 알고 들어가보지는 않았어요 경리단길에 돌아다니면서 언젠간 꼭 가보리라 생각했죠

사진은 직원분의 얼굴이 있었지만 제가 저작권 초상권 보호를 위해 짤랐답니다 ^^

 

먹음직한 저 족발

 

 

 

 

 

인테리어도 완전 멋져요

마왕스페셜도 있고 마왕국수도 있네요

 

 

 

 

오늘도 묵묵히 썰으련다 이 문구 완전 맘에 들어요

저 위에 쇼핑백 보세요 간지나네요 (냉장고위에)

 

 

 

 

경리단길점 이런거 보니깐 프랜차이즈인가?

포장했어요 우리는

포장을 뜯기 전 딱 한번만 뒤집었다 먹으라네요

마법같은 마왕소스를 한방울도 남기지 말라는 저 명령!!

 

그래요 ^^

 

 

 

 

 

자 이것이 바로 바로 마왕족발 우와 사진에 맛이 살아있죠? ^^

 

그렇습니다. 바로 이맛입니다^^ 지금 생각해도 너무너무 맛나더라구요 ^^

 

경리단길 중턱쪽의 큰 편의점 안쪽 마왕족발 한번 가보셔용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