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이태원맛집 텅앤그루브조인트 숙성 삼겹살 차돌박이 맛나네요

728x90
반응형

이태원을 돌아다니다가 허기져서 골목골목 다니면서 눈에 띄어 들어간집

검색하고 가지 않았어요

 

하지만 이게 왠일 여기 완전 유명한 맛집이네요 ㅎ

 

하나하나 멋진 그릇에 담아주니 고기집 같지 않은 느낌?

 

 

 

우왕 이거 뭐야 김치 야채 고추 등등 이렇게 멋진 그릇에 담아 주다니

역시 비쥬얼이 생명이란말 맞아요

 

그리고 음식도 맛나는데 더욱 맛난느낌

 

 

 

 

 

메뉴판도 작은 잡지처럼 고급지게 만들었어요

 

 

 

 

 

작은것도 디테일하게 ...

 

 

 

 

 

 

 

양고기 숙성등

 

 

 

 

 

 

자 저는 삼겹을 사랑하기 때문에 일단 .... 삼겹부터

 

 

 

 

 

 

 

 

 

 

 

이런 고급진 메뉴책은 또 첨이네요

 

일산에서는 이런 집 보지 못했었는데 ㅋ

 

 

 

 

 

 

 

 

 

치즈도 시켜서 같이 구워먹고 아주 말랑말랑 맛이 찰떡같아 좋아요

 

 

 

 

 

 

ㅎㅎ 차돌박이 우삼겹같은 느낌으로다가

 

 

 

 

 

 

나와서 특이하게 생긴 스벅에서 마무리커피한잔도 댕기구요 ㅋ

 

 

이태원은 늘상 즐겁습니다 ^^

 

텅앤그루브조인트 담에 이태원갈때 또 갈거에요

 

 

하얏트놀러갈때 또 ..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