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태원피규어아바타스토어! 저녁노을! 경리단길꽃가게

728x90
반응형

이태원돌아다니면서 피규어집을 발견해서 돌아가는 아이언맨을 구입했네요 ㅋ

 

노을과 경리단길꽃가게도 구경하고 재밌었어요

 

 

 

 

앞의 스파이더맨 흉내내기

 

 

 

 

 

 

 

 

 

 

 

 

참 못났다 ㅋ

 

 

 

 

 

 

 

 

 

내가 좋아하는 스파이더맨 너는 참 멋지구나 몸이 쭈꾸미처럼 변신하공

 

 

 

 

 

이거 샀어요 아이언맨

 

 

 

 

 

그리고 멋진 캐릭터들 왜케 많은거야

 

 

특히 마블

 

 

 

 

 

멋진 여성 캐릭터들도 있구요

 

 

 

 

와웅

 

 

 

 

 

좋아하는 조던

남자들은 모두 조던 좋아하죠

 

 

 

 

 

그리고 경리단길 넘어가는데 멋진 노을 봤어요

근데 사진으로 다 담지 못하네요

 

실제로는 멋진데

 

 

 

 

 

 

 

 

 

이것도 운치있구나 저 하얀띠

 

 

 

 

 

 

 

 

 

경리단길 꽃가게서 제가 좋아하는 보라색

 

 

 

 

 

 

보라색 꽃

 

 

 

 

 

 

 

 

 

우왕 이렇게 핑크꽃을 사들고

 

 

 

 

 

 

닭발집도 지나고 하얏트로 복귀 ㅋ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