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산생활

일산 백석동 꽃집. 우아한 르블랑플라워 추천.

728x90
반응형

두번째로 방문한 일산의 백석동꽃집 르블랑플라워 입니다. 

예전에 한번 이용후 무척이나 만족했거든요. 

 

어머님생신때 꽃다발 구입후 이런 꽃집이 있구나 싶었습니다. 

 

바로 오른쪽에 있는 꽃다발이 제가 주문한 꽃입니다. 

한눈에 보아도 우아함이 엄청 들어가 있는 것. 

딱 보자마자 감탄을 하고 말았다죠. 

 

칼라가 여럿 섞여져 있지만 보기에 무척이나 럭셔리하고 우아했답니다. 

포장지도 참 마음에 들었지요. 

어쩜 이렇게 멋진 감각을 가지셨을까요. 

 

바쁘게 살아가느라 꽃을 생각안하고 살았었는데, 마음이 사르르 녹는 기분입니다. 

 

 

쇼핑백도 꽃을 담기에 딱 좋은 사이즈로 마련이 되어 있더라구요. 

 

일산에 꽃집들이 참 많이 있는데, 다른 꽃집들하고는 확연히 차별되는 꽃집입니다. 

예약하시는 것은 필수입니다. 

 

 

매장에 들어섰을때 저를 반겨주던 녀석. 

몇번 꼬리치더니 본인자리로 확 가버리더라구요. 

처음엔 살짝 무서웠는데 엄청 순한녀석이었어요. 

 

 

일산 백석 꽃집 르블랑플라워

동영상으로 강아지와 꽃집풍경을 감상해 보셔요! 

 

 

천장고가 높아서 더욱 우아해 보이는 꽃집이랍니다. 

직접 가서 바로 포장하는것 보다는 예약하실때 어떤 용도로 쓸것이라고 말하신다음 몇일뒤에 찾아가시는 것이 순서. 

 

이곳을 찾는 분들은 거의 그렇게 이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샹젤리에가 달려있는 모습도 여타의 꽃집하고는 다른 모습이에요. 

 

 

 

밖으로 나와서 입구를 한번 찍어보았구요! 

 


 

 

집에가서 꽃집에서 가져온 꽃을 더 자세히 살펴보았습죠. 

 

카라도 들어가 있고, 장미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름모를 꽃도 몇개 섞여 있는데 제가 꽃에 문외한이라서 이름을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색감도 전체적인 스타일도 무척이나 마음에 드네요. 

 

 

이리저리 보아도 무척이나 마음에 듭니다. 

꽃을 든 남자가 된 기분. 

얼마나 좋던지요. 

 

집안 분위기도 화사해 졌고요. 

 

 

밥 먹을때 식탁에 두었더니 밥맛이 절로 살아납니다. 

예전에는 꽃을 집안에 장식하고 싶다는 생각이 안들었는데, 요즘은 나이가 들었는지 이런 매력에 빠져야 겠다고 생각이 듭니다. 

 

포장도 어찌나 우아하고 감각있게 하셨는지요. 

리본도 럭셔리하고요. 

 

저는 백석이 집이 아니고, 일산서구쪽인데도 이곳을 이용했습니다. 

 

일산에서 가장 감각있는 꽃집이 아닐까 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