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산생활

일산 헤어샵 헤어디자이너추천. 박승철 킨텍스이마트타운점 '주아'쌤

728x90
반응형

 

 

일산 킨텍스이마트타운 헤어디자이너

'주아' 선생님


 

 

 

 

저희집은 모두 주아 선생님에게 머리 손질을 받습니다. 

아버님빼고는 여자3명, 그리고 남자인 저. 이렇게 가족이 한분에게만 머리를 맡기고 있지요. 

 

이마트타운의 박승철헤어스튜디오. 

그곳에 주아선생님! 

 

벌써 몇년째 머리를 맡기고 있지요. 어림 잡아 10년이 다 되어가는듯 합니다. 

 

남자인 제가 이렇게 자랑하면서 포스팅소개를 할 정도! 

여자분들의 파마나 염색이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나이든 남자가 이정도로 극찬을 한다는 점을 알아주셔요~ 

 

 

 

모히칸머리를 10년 가까이 고수하고 있는 저는 이분이상의 커트실력을 자랑하시는 분을 못보았답니다. 

물론 여성분들은 염색, 파마, 컷등 여러분야가 있는데, 저희 가족들은 200% 만족이에요. 

 

함께한 시간도 오래 되어서 마치 가족같기도 하고요. 

 

요즘 머리 손질을 못해서 빨리 가야했는데 시간이 안되어서 한달이 넘게 컷을 못했네요. 

모히칸머리는 자주자주 손질을 해줘야 한답니다. 

 

 

 

 

머리자르기 전에 오늘은 한번 머리자르는 모습을 촬영해보자고 제가 먼저 제안을 했어요. 

재밌쟈나요. 

 

남자치고 또 나이가 들어서 저같은 헤어스타일을 한 사람들도 별로 없고요. 

 

 

동영상을 보시면 옆머리를 밀고 있는 모습. 

 

가장 짧게 자를수 있는 기계로 시원하게 밀어주십니다. 

 

처음에는 라이트하게 가볍게 모히칸으로 했는데, 점점 더 과격하게 머리를 표현하고 싶은 거에요. 

저는 옆머리가 잘 뜨는 스타일이라서 시작하게 된 스타일이죠. 

 

저를 잘 아시는 분들은 익숙하시지만, 모르는 분들은 머리자르고 난 후에는 길거리에서도 자주 쳐다보시더라고요. 

그런것 자체도 이제는 익숙하답니다. ^^ 

 

 

 

 

반대편 머리를 미는 모습은 이곳 다른 분이 직접 세밀하게 동영상으로 찍어주셨어요 ^^ 

 

 

국내에서 이렇게 모히칸머리를 잘 만들어주시는 분도 별로 없으실 걸로 알아요. 

실제로 제가 잠시 서울로 이사갔었을때 일산이 거리가 좀 있어서 이곳저곳 다닌적이 있는데 아무도 맘에 들지 않았거든요. 

 

보기에는 쉬워 보여도 절대 그렇지 않답니다. 

 

머리 윗부분은 좌우대칭도 잘 만져야 하죠. 

 

 

 

 

드디어 옆머리 손질은 끝났습니다. 

그리고 가운데 남아 있는 머리도 왠만큼 숯을 많이 쳤고요. 

이제 무사같이 멋진 모습!! 

 

 

 

 

머리손질 다하고 우정의 사진촬영 같이 했답니다 ^^ 

항상 한결같은 미소로 정성스럽게 머리를 해주셔서 감사하고요. 

 

저는 그간 주아쌤에게 파마도 해보고 이것저것 잠시 많은 스타일을 해보았는데 계속 모히칸으로 가는걸로 ... 

 

갈때마다 일상이야기, 여행이야기, 사는 이야기를 공유하고, 또 저희가족하고도 많이 이야기해서 이제는 정말 남같이 않은 식구입니다. 

 

맨처음 만났을때는 문촌마을롯데마트 박승철지점인데 얼마전에 더 큰 이곳 이마트타운점으로 오셨지요. 

 

 

 

평일 네이버예약을 하시면 펌과 염색은 20%할인을 받을수 있다네요. 

선결제로 30만원과 50만원을 적립해 놓으면 각각 20%와 25%를 할인받을수 있고요. 

 

저희 집은 항시 50만원씩 적립을 해놓는답니다. 

처음엔 목돈이지만 그만큼 할인율도 좋고, 어차피 주구장창 주아쌤에게만 머리를 맡길거니깐~ 

 

 

 

 

일산지역뿐만 아니라 서울과 김포에서도 많이 오는 '킨텍스이마트타운' 

지하 주차장에 딱 들어서면 1층에 박승철헤어스튜디오가 있지요. 

 

그곳에서 주아쌤을 찾아보셔요. 

1,2주 월요일과 2,4주 수요일은 휴무이십니다. 

 

주아선생님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아래! 

www.instagram.com/aloha_ju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