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제네시스G80. 현대고양모터스튜디오에서 구경.

728x90
반응형

현대고양모터스튜디오

제네시스G80


 

저희집에 일산킨텍스주변이라서 현대고양모터스튜디오쪽으로 산책을 자주합니다. 

호수공원을 산책하다가 이 주변으로도 산책을 오고는 하지요. 

주변은 요즘 고층 아파트들이 들어서서 예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랍니다. 

 

대화공원4거리에서 킨텍스IC방면으로 걸어와서 만나게 되는 스튜디오. 

옆에는 카페도 생겼네요. 

이곳이 생기고 얼마 안있어서 저는 관람을 했는데 오늘은 제네시스G80을 구경하러 온것입니다. 

 

정문으로 들어섰을때 발열체크를 했고요. 

로비는 예전과는 살짝 다른 분위기를 내주고 있네요. 

제가 너무나 오랜만에 와서 예전 분위기를 잊었을 수도 있습니다^^ 

 

 

현대차의 거의 모든 종류들은 전시가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물론 버스나 트럭종류는 없고, 승용차와 SUV종류들은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답니다. 

이곳은 대리점은 아니라서 영업사원분들은 없고요. 

 

궁금한 점은 얼마든지 직원분에게 여쭈어 볼 수 있답니다. 

 

한쪽에는 스마일스튜디오도 있는것을 볼 수 있었네요. 

그리고 노란스튜디오옆에 제네시스가 쭈욱 전시되어 있었답니다. 

 

 

차에 대해서는 문외한이지만 그래도 제원표는 살펴봐야겠죠! 

제네시스G80 입니다. 

가솔린(휘발유)은 2,500과 3,300cc가 있습니다. 

디젤(경유)은 2,200cc가 있고요. 

모두 2륜구동(후륜)과 4륜구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모두 동일하지만 가격과 취향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겠죠. 

 

내부의 옵션이 많이 있겠지만 최고의 옵션으로 전시해 놓은 차량은 내부가 정말 멋졌습니다. 

저의 현대승용차와 비교하면 그새 정말 많이 변한 최첨단 기능이었죠. 

패드를 눌러서 화면을 볼 수 있는 요즘시대의 차들은 탁월하게 눈을 사로잡았답니다. 

 

 

특히나 기어봉은 따로 없고 돌리면서 선택할 수 있는것 같더라고요. 

가장 신기했었네요. 

 

뒷자리는 아주 넓어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모니터는 옵션사항 같았고요. 

가운데좌석은 앉을일이 별로 없겠죠 ㅎ 

 

뒷자리에 앉아보았는데 몸집이 큰 저에게도 그리 불편한것은 못느꼈습니다. 

그랜저보다 살짝 좁은 느낌은 들었네요 

쏘나타보다는 넓고요. 

 

트렁크는 골프백3개가 들어간답니다. 

4개까지는 무리라고 하네요. 

오히려 3개 들어가는게 편합니다. 골프백4개가 들어가면 골프치러 갈때 운전기사해야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바로 옆에는 제네시스G90이 전시되어 있었네요. 

조금은 부담스러운 의전용차량 같은 ㅎㅎ 

 

블랙계열로 맞춘 G90은 아직까지는 부담스러웠습니다. 

물론 넓고 편안한 쾌적함은 G80과 비교자체가 안되겠죠.. 


다시 G80에 집중하기 시작~! 

 

타이어는 페라리타이어가 장착되어 출고되는 것같네요. 

우리나라타이어도 좋다고 하더만 ... 일단 고급타이어를 적용했으니 신경도 많이 쓴게 티가 납니다. 

 

썬루프는 선택사항으로 알고 있습니다. 

운전석과 조수석사이의 사물함박스는 가운데에서 열립니다. 

독특하게 열리는데 안은 꽤 넓은듯 보였답니다. 

 

 

운전석에 다시 앉아봤습니다. 

유리창으로 네비게이션기능이 나와서 운전할때 더욱 편리하겠네요. 

실제로 이 기능을 사용안해봐서 모르겠지만 더욱 편하겠다는 것은 인정입니다 ^^ 

 

 

 

동영상을 보시면 제네시스G80에 대해서 더 잘 이해되실 듯 합니다. 

 

 

G80을 구경하고 다른 차량들도 살짝 훑어보았죠. 

제네시스를 구경하고 나서인지 다른 차들은 솔직히 눈에 안들어오더라구요. ^^ 

 

GV80도 전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G70은 전시 안되어 있었네요. 

 

그렇게 구경을 잘 했답니다. 

 

모터스튜디오에는 카페도 있답니다. 


 

에스프레소가 3,000원인 만큼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다고 봐야 겠네요. 

예전에는 밖에서 들어갈 수 있었는데 지금은 전시장안에서 들어가야 하는 것 같더라고요. 

 

밖에서는 메뉴판과 매장사진만 살짝 찍었답니다 ^^ 

 

현대자동차의 승용차와 SUV를 구경하고 싶으시면 고양모터스튜디오를 이용해보세요. 

예전에는 상설전시를 이용했는데 참 재밌더라고요. 

 

내부에서 안내를 받으면서 구경하는 상설전시는 10시부터 7시까지 운영하고 인터넷예약해야 합니다. 성인기준 10,000원이고 청소년 7,000원 어린이 5,000원입니다. 

월요일은 전시하지 않고있고요. 

 

제가 봤던 테마전시는 매일 저녁 8시까지 관람할 수 있답니다. 

 

테마시승은 5시까지 하며, 월요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샵과 키친도 있고, 카페도 있는 곳인 만큼 즐거움이 가득하답니다. 

맨위의 식당키친은 예전에 가봤는데 꽤 괜챦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