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카페수수! 양평 양수리 북한강변을 보는 분위기좋은 카페

728x90
반응형

춘천에서 오면서 양평에 수수라는 카페에 들렀습니다.

마눌은 우리집 강아지 토즈와 함께 몇번 왔었다네요 

사진찍기도 좋고 ... 가만히 앉아서 강변바라보기 좋습니다. 

 

서종에서 핫플레이스인 테라로사와 하우스베이커리를 지나서 .... 

두물머리쪽으로 더 와야 합니다. 

와우 강변모습 

강변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의자에 앉아서 고즈넉히 생각에 잠길수 있구요! 

사진 찍으시는분들 많네요! 

한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이곳을 즐기기가 힘든데 ... 지금은 딱 좋아요 ^^ 

내려가서 우측으로 가면 산책길도 있구요! 

저도 앉아서 강변좀 바라보고 사진좀 열심히 찍었지요 ^^ 

 

이 시간에는 노을이 질 때라서 사람들이 더더욱 많았고, 고급 카메라를 가져와서 멋진 샷을 찍는 사람들도 있었네요 

역시나 이제 카페는 이런 스팩이 없으면 힘든건가요 ㅎㅎ 

 

 

시원한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도 있고, 마침 실내 전경좀 찍어보았는데요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고, 케잌도 판매합니다. 

카페수수 양평이나 두물머가셨을때 꼭 들러보셔서 사진 찍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