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카폴레이골프장! 하와이오아후의 멋진 골프장에서 라운딩했네요^^

728x90
반응형

하와이에서의 라운딩

이번에는 처음 가본 카폴레이골프장입니다.

 

카폴레이지역은 신도시라고들 말하네요 예전에 사탕수수밭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골프장이라네요

 

예전에 LPGA SBS챔피언십이 열렸던 곳이기도 하답니다.

 

 

 

바로 이 모양이 카폴레이마크라고 할수있죠 ㅎ

 

 

 

 

 

클럽하우스도 좋답니다. 하와이같지 않아요 일단 우리나라같은 느낌까진 아니어도

 

코올리나는 상당히 단순하고 심플한 골프샵정도만 있는데 ....

 

이렇게 연회까지 열릴수 있는 공간이 있답니다.

 

통유리밖의 골프장 전경도 멋지네요

 

 

 

 

 

카트는 당연 타고 움직이구요

 

한국어지원도 된답니다.

 

 

 

 

 

 

저는 미국본토남자들 두명과 같이 라운딩합니다.

 

카트는 저혼자 탔구요 2인용에

 

클럽은 타이틀리스트를 대여해주네요

 

실제로 저에게는 코올리나에서 대여해주는 테일러메이드보다 타이틀리스트가 더 잘 맞았어요

 

 

 

 

 

멋진 골프장 ...... 페어웨이가 드 넓어서 마구 질러도 됩니다.

 

 

 

 

 

몇홀 지나니깐 우리는 친구가 되었어요 너무 재밌게 공쳤지요

 

 

그들도 저를 맘에 들어하는것은 당연지사 ㅋㅋ 저는 유쾌한 남자 ^^

 

 

 

 

 

 

 

 

 

키야 저 사람 저기서 정말 대단한 샷을 구사했습니다.

 

 

 

 

 

벙커바로앞에 떨어진 공을 쳐야하는 샷

 

저거저거 음청 치기 힘든데 라이도 별로 안좋은데 ......

 

 

 

 

 

 

 

이 친구는 실력이 많이 좀 ㅋ

 

 

 

 

 

 

암튼 우리는 굉장히 재밌게 공치고 있지요

 

 

 

 

 

이 친구도 한 힘 합니다. ㅋ

 

물에서 통통튀는 샷을 구사하는 샷 ㅋ

 

 

저도 이런건 처음 보네요

 

 

 

 

 

제 공은 한국에서는 그리 티샷이 안맞았는데 여기서는 어찌나 많이 나가든지

 

외국 동반자들이 다 놀랄정도 ㅋ

 

 

 

 

 

 

 

저 밖에 있는 공좀 보세요

 

저기까지 제가 쳐보냈네요

 

 

이렇게 페어웨이에서 그린 가까이 오면 밖으로 나가면 됩니다. (카트)

 

 

 

 

 

 

좀더 가까이 가서 .... 역시 볼빅의 힘은 대단해

 

 

 

 

 

 

 

드 넓은 페어웨이

 

 

 

 

 

 

구름도 풍경에 한몫하네요

 

 

 

 

 

 

 

잔디에 보면 카트타고 다닌 바퀴자국들이 잘 보인답니다.

 

 

 

 

 

 

 

 

 

이 친구 티셔츠 색 맘에 든다 나도 코올리나가면 꼭 사입어야지

 

 

 

 

 

 

이 친구는 계속 저에게 슈퍼파워를 외치면서 좋아하네요

 

정말 제가 대단하게 치긴 했답니다.

 

 

 

 

 

 

코올리나에만 흑조가 있는줄 알았드니 이곳도 있네요

 

 

 

 

 

 

 

 

 

머리모양 참 희한하게 생겼다 니네들 ㅋ

 

 

 

 

 

 

자 굴곡있는 페어웨이 잘 치라고

 

 

 

 

 

 

멋지게 치라고 했드니 뒤에 영상찍고 있으니깐 잘 안되나봐요 ㅋㅋ

 

 

 

 

마지막홀의 티샷한공들입니다.

 

실제로 앞에 있고 저 앞에 또 있고 그 앞에 희미하게 또 하나있는게 일렬로 쭈욱 ㅋ

 

 

누가 장타대결에서 이겼을까요

 

제가 맨 앞에 있습니다. 저도 놀랐어요 저렇게 많이 나갈줄은

 

핑크색옷입은 검은흑인 주눅들었어요 ㅎ

 

 

 

 

 

이렇게 신나게 치고 다 끝나고는 헤어짐을 아쉬워할 정도였답니다.

 

 

이 친구들은 본토에서 왔는데 하와이에 자주 오나봐요 ^^

 

 

너무 즐거운 라운딩이었답니다.

 

 

 

 

그리고 골프샵에서 몇개 할인품목 구매도 하구요

 

 

 

 

 

이것저것 살게 너무 많아요 ^^

 

 

 

 

 

 

멋진 클럽하우스

 

 

 

 

 

 

저 쪽에서는 연습하고 있는 사람들도 보이네요

 

 

카폴레이골프장 정말 오아후의 최고코스중의 하나인 만큼 기억에 오래 남을듯 합니다.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