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쿠알로아랜치! 몇년만에 만난 말들

728x90
반응형

하와이대표액티비티투어 코스 쿠알로아랜치입니다.

오아후북동쪽에 위치해서 83번도로에 있지요

 

쥬라기공원등 수많은 영화도 촬영한 장소입니다.

사진이 많아서 몇편에 나눠서 올립니다아아아

 

쿠알로아랜치에 도착!

대형관광버스까지 주차장에 몇대가 있네요 하와이에서 이런모습 흔치 않았었는데 ㅋ

 

입구 올라가니깐 노래를 불러주시면서 환영해줍니다.

 

산모습! 하와이에서 흔히 볼수 있답니다.

 

많이도 변해서 어디가 어딘지 알수 없어요 ㅠ

 

프로그램이 많이 생겼기 때문이겠죠!

 

모자를 꼭 써야했습니다.

UTV이용할때 헷멧써야 하는데 냄새가 엄청나데요 ㅋ

그리고 마스크도 꼭 착용!

 

 

말들을 가까이서 보면 정말 이뻐요

이넘은 혀까지 내밀면서 재롱떨고 있네요

 

그 와중에 강아지 ㅋㅋ 다리도 짧은게 말들보다 더 자유롭게 나다니고 있습니다.

 

헬맷쓰고 마스크까지!

정말 준비 잘해갔어요 ^^

 

이용중 이렇게 해야한다고 설명듣고

운전은 이렇게 하면 된다는데 하나도 못알아들음 ㅋㅋㅋ

 

우리가 이용할 UTV

몇사람들이 가족단위로 탈수 있죠

ATV는 혼자탈수 있는거고요

 

예전에 승마체험한 이후로 처음 왔는데 완전 기대!

 

딱 봐도 차가 탱크입니다.

시동을 걸면 더 그래요!

 

열심히 따라가죠!

뒤쳐지면 안되니깐요 ㅎㅎ

 

처음엔 어색하더라도 조금만 하니깐 운전이 금방 익숙해지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