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쿠알로아랜치의 풍경! 하와이여행 액티비티체험 필수코스. 쥬라기공원촬영기

728x90
반응형

여러 연예인들도 이곳을 열심히 찾았을 만큼 하와이여행의 필수코스랍니다^^

 

이제 환상의 광경이 나오기 시작 ㅋ

 

본 모습을 보기시작하는거죠!

 

아 멋지당!

달리면서 사진찍기에 화질이 좋지 못해요 ...

항상 제 사진은 좋지 못하다는 점

구름이 끼었을때는 더욱 그래요 ㅠㅠ

 

그 와중에 맨발 자랑 ㅋㅋㅋ

 

우리를 끌고 계속 올라가서 어느 한곳에 세우는데 ....

우리 그룹 다 내리게 하네요 ^^

 

이곳이 포토존인듯

 

앞의 차가 우리 대장차!

그 뒤로 쪼로록 우리차들

 

이 풍경을 이제 감상하기 시작합니다.

 

대장의 손에 무언가 있죠!

바로 공룡인형 ㅋ

컨셉사진 찍는거에요 ^^

이렇게 왼손에 공룡을 끼고서는 요청을 하면 우리는 무서워 도망가는 시늉을 하면 됩니다 ^^

 

마눌도 계속 촬영중!

 

우리다음 그룹 도착! 어차피 같이 왔어요!

좌측에 도열한 차들이 우리 다음 그룹이랍니다.

사진은 우리조 대장님 ㅋㅋㅋ 무서운 아줌마에요 ^^

 

제가 시동걸을때 못하니깐 아까 설명했을때 뭐들었냐고 야단치고 막!!

나 영어 못알아듣거등요

장난끼 심한 아주머니

 

그리고 이동!~ 사진으로 다 담지 못하지만 이곳의 풍경 정말 최고입니다.

 

앞에 버스가 있네요

친절히 기다려주고 이동!

 

그 유명한 공룡의 뼈들!

여기서 사진들 무척이나 많이 찍습니다

저는 운전해서 이제 슬슬 지쳐가요 ㅠ

 

거의 다 왔네요

태평양을 바라보면서 휴식중

좌측엔 벙커!

무비벙커라고 해야 하나요? 영화촬영의 비밀을 알려주는 곳이라네요

 

그렇게 환상의 뷰를 보고 기념품샵에서 티셔츠한장 구입!

정비도 열심히 해야 해요 먼지 엄청 뒤집어 썼거든요

 

나오고는 직원분들이랑 사진 찍었는데 ㅋ 완전 유쾌하게 찍어주심 ㅋㅋㅋㅋㅋㅋ

 

우리차도 저 어딘가에 있죠!

저 멀리 모자섬도 보이네요 ....

아주 예전에는 하와이왕족들이 살았다는 쿠알로아랜치!

하와이여행 처음가보시는 분들은 필수코스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