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테라로사양평서종점! 커피매장외에 이영애화장품. 백미당. 와인가게등 매장이 많아요

728x90
반응형

커피마시러 드라이브하러 양평자주가시져

강릉까지 못갈바에는 양평서종점의 테라로사!

 

뭐 최고에요 ㅋ

 

 

 

저는 항상 매장에서 마시면 에스프레소마끼야또!

 

너무 진하고 맛있어서 미치겠어요

 

 

 

 

주문받고 커피만드는 직원들 제가 앉은 자리에서 바로 감시(?) 할수 있죠 ㅋ

 

 

 

 

같이 가신 장인어른 ㅎ

 

 

 

 

자 우리꺼 열심히 만들어줘야 해

 

 

 

 

아주 뭐 주문 받는데도 정신없드라구요 손님이 워낰 많아서요

 

 

 

 

일단 빵 먼저

 

 

 

 

빵도 테라로사 빵 저 건너편에서 만들어가지고 오는데 많이 소문났죠

하지만 저는 빵을 그리 좋아라 하지 않기 때문에 ㅎ

 

 

 

 

그래도 한점은 먹어줘야죠

 

 

 

 

이케 커피와 마시면 아주 제맛이랍니다.

 

 

 

 

 

그리고 제가 사랑하는 이 커피는 마시면 마실수록 진한 그림을 나타내네요

제 속에도 진하고 입도 향긋하고요

 

 

 

 

마눌도 커피에 빵

 

 

 

 

건너편으로 갔어요

뷰 멋지게 나오네요

부녀들

 

 

 

 

 

위 아래

 

손님 가득합니다.

 

 

 

 

 

바쁜 직원들 ㅎ 테라로사매장의 풍경은 아주 웅대하기도 하고 멋지답니다.

 

 

 

 

 

 

계속 수다떠는 부녀들

 

 

 

 

 

이제 아래로 내려왔어요 저는 산만하기 때문에 이제 구경좀 할라구요 ㅋ

 

 

 

 

 

 

사람들 구경도 재미있고 ㅎ

 

 

 

 

이때가 벚꽃이 필때쯤이었거든요

커피에도 꽃송이가 피었네요

벚꽃 블랜드가 있으니

아 그림 색 너무 화사하고 좋네요

 

 

 

 

체리벚꽃 블랜드

 

 

 

 

 

에센틱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블렌드 아 포장들이 다들 정말 이뿌다

 

 

 

이곳은 아직 문은 열지 않았늕데요 와인과 맥주마시는곳

 

 

 

 

 

안쪽으로 들어가니 오호 매장이 더 생기네요

 

피자 등 파는 매장

 

 

 

 

셰프의 스팩이랍니다.

 

 

 

 

백미당건물

그리고 저 화분은 꽃들이 만발했겠네요

이때만 해도 아직 나뭇잎도 나지 않았을때였으니깐요

 

 

 

 

백미당 아주 오래된 곳인가봐요

 

아쭈리 테라로사옆에서 커피도 파네요 ㅋ

 

 

 

 

 

 

멋져요 역사깊은곳

 

 

 

 

양초 파는곳도 있습니다.

 

 

 

 

 

오호 안에 들어가면 밖으로 쫘악 열어놓고 의자도 이쁘네요

문을 활짝 여니 아주 좋아요 이런 분위기 맘에 들어요 ㅎ

 

 

 

 

벽면 가득한 양초가게 향기초? 도 있네요

 

 

 

 

암튼 커피마시고 이런곳 쫘악 둘러보게 되쟎아요 ㅎ

 

 

 

 

 

와인가게 테라로사커피매장도 이쪽으로 들어가야 해요

 

커피마시러 또 양평에 가고 싶네요 ㅎ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