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툴레가방! 자전거탈때나 차에탈때 완전 유용하네요 모터쇼에서도 전시되었어요

728x90
반응형

THULE라는 가방 브랜드

몇번 본거 같은데 이번 모터쇼에서 어떤 성격인지 자세히 알게 되었네요

 

 

 

이렇게 이동시에 필요한 기능성 가방이에요

가격이 좀 후덜덜할거 같긴 한데 ㅋ

 

 

 

 

이렇겍 자전거뒤에 간단히 매달수도 있구요

 

제가 차보다는 자전거에 관심이 있어서리 ㅋ

툴레의 기능이 아주 레져로 차에 매달수 있는것도 있고 많드라구요

 

 

 

 

계속 자전거로 쳐다봅니다.

뒤에 저렇게 다른 것을 연결할수도 있네요

 

 

 

 

조그만 가방 ... 와우 맘에 들어 간단한 소지품 넣을수 있쟎아요

 

 

 

 

이렇게 많이 매달수도 있구요

 

 

 

 

일반적인 가방들도 있답니다.

이거 샘소나이트보다 멋진데요 ㅋ

여행가방으로 딱 멋져

 

 

툴레가방 금새 구경 잘 했어요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