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하와이 쿠아아이나버거! 노스쇼어에서 만나는 지구최고햄버거^^

728x90
반응형

하와이에 갈때마다 만나는 쿠아아이나버거

 

우리나라에서는 햄버거 찾지도 않는 제가 이곳 햄버거는 어찌나 맛나는지 ㅎ

 

갈때마다 꼭 무조건 의무적이 아닌 필수적으로 먹는답니다.

 

 

 

 

햄버거집앞에 있는 라니카이쥬스

 

여성분들 좋아할 비쥬얼이에요

 

그 앞에 바로

 

 

 

 

쿠아아이나버거

 

일명 오바마햄버거라고 ㅎ

 

그 앞에 엄청 큰 나무하며 ... 그고의 정겨운 분위기

 

잊지 못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에요

 

 

 

 

이런 비쥬얼이랍니다.

 

와웅 어뜨케 포개 먹어야 할까요

 

 

 

 

마구마구 흡입하게 되는 맛!

 

이렇게 따뜻하고 달달하게 익혀졌답니다.

 

 

 

 

마음의 준비하구요 ^^

 

 

 

 

항상 거추장스러운 옷은 하와이에서 벗고다니는 일인

 

 

 

 

앙~ 하고 입을 크게 벌리지만 너무 커요 ㅋ

 

깨물을때 다른곳에서 튀어나오는 재료들 손으로 감싸 막아줘야지

 

제 손을 보시면 벌써 지저분해진게 ....

 

 

 

 

 

그리고 후식으로 아일랜드빈티지 커피

 

 

 

 

조금만 걸으면 있답니다.

 

 

 

 

그 앞에 교회당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라떼 !

 

이제는 노스쇼어거리에 더더욱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매번 갈때마다 느낀답니다.

 

 

 

 

그리고 이동하면서 본 범블리트럭

 

조금 있으면 멋진 로봇으로 변신해서 악당들을 물리칠듯한 비쥬얼 ㅋㅋ

 

아~ 노스쇼어거리 그리워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