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횡성한우촌 우천면~ 횡성한우의 육회는 틀립니다~^^

728x90
반응형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육회도 좋아하시죠?

 

물론 회좋아하시는 분들 육회도 좋아하시구요~

 

횡성 우천면에 한우집이 증말 많은데요~

 

횡성이 넓어서 곳곳에 정육식당과 정육점 한우식당들이 있습니다.

 

저는 우천면~ 왜냐하면 친척집과 교회 수양관이 가깝습니다.

 

설날에 특별히 엄청난 육회를 접할수 있었는데~

 

3월초에 갔을때는 명절이 아니라서 구할수 없었네요~ 일반 식당에서 먹는건 모르지만

 

정육점에 직접 구입해서 먹어야 싸게 먹을수 있죠^^

 

 

 

 

이게 구이용갖죠? 절대 아닙니다.

 

저 큰 덩어리가 바로 육회거리~

 

크아 ........

 

 

 

 

 

 

 

 

 

이곳이 어디냐면 서울 정육점입니다.

우천 약국우측에 자리잡고 있죠~ ^^

 

왜 제가 정육점을 추천드리냐면 이곳 분들은 정육식당이나 화려한 식당보다는

 

이 곳 정육점을 이용하는 것을 눈치챘기 때문입니다요~

 

 

 

 

정육점에서 뒤로 돌면 횡성축협한우프라자도 있구요~

 

 

 

 

 

 

 

좌측으로 가면 무한도전에 방영되었던 횡성한우백화점도 있어요

 

 

 

 

 

 

 

 

 

 

 

 

 

 

하나로마트 바로 앞에 있는 우천축산공판장

 

이 곳은 1박2일 나영석PD가 있었을 당시의 사인도 있드라구요 ...

 

자 한우는 횡성한우 ...

 

저는 육회에 반했어요~ ^^  하트3

 

 

 

 

 

진성텀블러/보틀/스포츠물병/주석잔

 

진성다이어리

 

진성우산타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