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휘게리하우스 홍천에 있는 애완견 반려견 강아지동반 고급럭셔리펜션이에요 수영장도 있음

728x90
반응형

여름의 한가운데 강원도 홍천에 강아지랑 같이 입실할수 있는 펜션이 있다하여

우리집 토즈랑 가서 열심히 놀고 왔네요

 

 

이런 수영장도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 좋아요

 

뭐 저는 그냥 몸만 담그고 왔지만 ㅋ

 

나 다이빙하는 남자야 이런거 성에 안차죠 ㅋㅋ

 

그럼 토즈에 대해서 좀 말하자면

 

 

 

 

이렇게 아무에게나 안기는 뇨자에요

 

 

 

 

처음 본 사람에게도 ㅋㅋ

 

그리고 먹을것은 엄청 밝히구요

 

 

 

 

여행갈라구 강아지전용 유머차까지 빌렸네요

 

먹을것을 얼마나 밝히냐 하면 말이죠

 

 

 

 

ㅋㅋㅋ 이렇게 완전 먹을거만 보면 흥분

 

 

 

 

그래서 이렇게 제가 음청 놀려요 ㅋ

그래도 먹을것 앞에서는 완전 순종 순종

 

 

 

떠나는 날 오전에는 저의 사무실 책상 앞에서 대기

 

이거 뭐 너무 어색해서 막 울어대고 서럽다고 언니 보고싶다고 난리 난리

막 아무 바닥에나 똥싸고 ㅠㅠ

 

 

 

 

일산에서는 남동생도 있는데 ㅋ

 

그 이름 크림이

 

 

 

 

드뎌 휘게리하우스에 도착했습니다.

 

바베큐는 더워서 패스

 

 

 

 

우리방 앞의 건너편 펜션들

 

질서있고 깔끔한 펜션이에요 주차공간도 질서있구요

 

 

 

 

수영장도 너무 안락하고 뭐 날이 좋으니 태닝하기 딱 좋았답니다.

 

 

 

 

입실한 사람들이 막 오기 시작하네요

 

 

 

 

무서운 사람이 내려옵니다 ㅋㅋ

 

유머차 끌고

 

 

 

 

 

아주 화창하구나

 

수영장 바로 위에 방들은 전경이 좋겠어요 ㅋ

하지만 시끄러운 소리는 나겠죠

 

 

 

 

4시입실 담날 11시 퇴실이니 1박보다는 2박3일이 좋을듯

 

 

 

 

가운데 있는 집이 우리가 묵은 방

 

 

 

 

위로 올라가니 캐라반과 캠핑 그리고 트래킹을 할수 있는 곳이 있나봐요

 

 

 

 

와우 이런곳이

 

하지만 여기 입실한 사람을 보지 못했답니다.

 

 

 

 

 

 

 

 

 

 

남자 ***

 

 

 

 

여자 ***

 

 

 

 

 

위로 또 올라와보니 이런 콘테이너에 책 읽는 공간도

 

와우 통유리로 다시 만들어서 좋네요 ㅎ

 

 

 

 

트레킹시작?

 

나는 쪼리 신어서 패스

 

날도 너무 더운데

 

 

 

 

이런 공간도 있어요

와우 신경 음청 쓰신듯

 

 

 

 

위로 올라갔다가 내려오면 이렇게 끝지점도 표시를 해놓았네요

 

 

 

 

 

 

 

다시 우리집 들어가는 입구

 

 

 

 

거실에서 나오면 이런 공간이 있답니다.

 

 

 

 

 

 

 

부엌은 뭐 이렇답니다. 열심히 일하는 ......

 

 

 

 

애견들어올수 있으니깐 저렇게 집도 있어요

 

우린 깔끔하게 화이트구조로 된 집을 빌렸죠

 

 

 

 

올라가는 계단

 

 

 

 

위아래 통으로 ....

 

조금 조심해서 오르락 내리락 해야 합니다.

 

 

 

 

 

 

2층의 침실방

화장실도 깔끔해요

 

제가 가본 펜션중 가장 청소가 잘 되어진 곳

 

 

 

 

온돌방의 샤워실

 

 

 

 

 

 

 

이렇게 정문 말고 거실쪽 문으로 나가는게 훨 편하네요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니깐 날씨가 어제보다 더 좋아요

구름이 거의 없음 ㅋ

 

 

 

 

아직 잠 안깬 토즈

 

 

 

 

저 혼자 수영장에서 음청 태닝하고 또 수영조금 하고 ㅋ

 

 

 

 

그렇게 수영장을 물들이고 나왔답니다 ㅋ

 

혼자해도 이건 이건 별로 넓지 않아

더 넓어야해

 

암튼 휘게리하우스 좋아요 ^^

 

울집 토즈는 그렇게 놀고 집에와서 또 맛난 냄새를 맡아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