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북리뷰

뒤에 있는 것은 잊어 버려라!! - 서로사랑

728x90
반응형

간만에 독서를 했네요~ ^^

 

물론 종교서적 (저는 개인적으로 크리스챤) 을 주로 많이 읽습니다.

 

서로사랑이라는 출판사에서 예전 책을 살때 따로 서비스로 주었던 책입니다.

 

그러니 공짜로 읽었다고 할 수 있죠 ^^

 

2007년 6월에 받은 책이니 꽤 오래되었죠~

 

내적치유에 관한 책입니다.

 

밥가스 목사님이 지으셨구요~

 

 

 

우리가 살아가면서 아픈 기억들 실망 배신 학대등의 기억들을 위해 도움을 주는 내용들입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문구는 성경에 몰두하라 입니다.

말씀에 기초할때 우리는 아픈 상처도 치유할 수 있네요~

 

이 책을 읽으면서 저도 컴퓨터안의 구차한 사진들~ 지워야 할것들을 쿨 하게 살짝 지웠답니다.

 

맨 마지막에는 하루에 하나씩 21일간 다뤄야 할 마음가짐도 있네요 ^^

 

 


뒤에 있는 것은 잊어버려라

저자
밥 가스 지음
출판사
서로사랑 | 2007-03-22 출간
카테고리
종교
책소개
당신은 무엇을 잊기 위해 노력하는가? 고통스러웠던 과거를 내려놓...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진성텀블러/보틀

 

진성우산타올

 

진성다이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