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우메케스 피쉬 마켓. 코나 참치 포케 맛집. 하와이 대표 해산물 음식.

728x90
반응형

코나 참치 포케 맛집

우메케스 피쉬 마켓

하와이 대표 해산물 음식


 

 

 

 

 

일정을 마무리 되어 가고 있는 어느날.

코나브루어리쪽으로 차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날은 맥주집 안가고 참치 포장해서 갈거에요. 

 

 

우선 이 구역의 저녁이 시작되는 분위기를 조금 볼까요. 

우선 길거리에 주차를 했습니다. 

매장앞에 사람들이 먹을거리를 즐기는 모습과 카페에도 사람들이 있는 모습. 

참 즐거운 표정들. 

 

 

어느 커피집. 

이곳은 아침 일찍 엽니다. 

젊은 사람들 많은 곳이에요. 

 

 

이자카야집도 있지요. 

하와이에 은근 일본음식점들 많아요. 

우리나라음식점보다 더 많은 것이 문제 ㅠㅠ 

 

 

 

이곳에 온줄 알고 아무리 찾아봐도 없는 마눌. 

저는 그저 사람 구경만 했네요 ㅎㅎ 

 

 

알고 봤더니 한블럭 밑에 커다랗게 매장이 따로 있는 것이었습니다. 

이렇게 큰 집일줄 몰랐네요. 

 

 

앞에 떡하니 참치 조형물이 있고요. 

이곳 근처에서는 이런 다랑어들이 참 많이 잡히나 봅니다. 

동네마다 하나씩 있는것 같은 참치잡이 어선들. 

 

 

이곳은 테이블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고요. 

대로변쪽의 입구입니다. 

우리는 뒤쪽으로 들어가서 그저 포장만 할거에요. 

 

 

뒤로 들어가서 포장할 수 있는 것들. 

하와이에서는 음식포장을 참 많이 합니다. 

식당에서 먹으면 가격도 가격인데 팁도 줘야 하고요. 

포장이 최고에요. 

 

 

여러 밑반찬처럼 보이는 음식들도 있고요. 

 

 

매장으로 잠깐 들어와봤네요. 

다른곳보다는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 좀 많아 보입니다. 

 

 

벽면에는 바다속 참치그림이 있는데 물고기들이 징그러울 정도로 많네요. 

그 앞에서 그저 편안한 얼굴로 음식을 즐기는 사람들. 

무한하게 참 재밌는 표정들입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포케 포장을 했고요. 

마치 깍두기처럼 썰어서 양념된 맛난 참치를 즐기는 거에요. 

직원분 꽤 친절하십니다. 

 

 


 

 

노을이 지는 우리집 건너편 풍경. 

이 날 참 물놀이 하느라고 힘들었습니다. 

이날은 밖에서 먹지 않고 집 뒷뜰에서 먹자! 

그러자!! 

 

 

우메케스에서 포장해온 참치 두팩. 

그리고 맛있는 맥주 

더 맛있는 사발면 

이곳에서 판매하는 사발면입니다. 

 

메이드인 농심

 

 

 

요고 이런 포장 보니 참 신기하지요. 

맛도 기가 막힙니다. 

 

 

그리고 새로 구입한 클리프IPA 맥주

7도가 넘는 아이피에이 계열이 참 행복한 맛입니다. 

 

이렇게 먹어도 저렇게 먹어도 참 행복한 코나의 저녁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