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파주 프로방스의 애견카페~ 완전 고급스런 강아지들 멋지네요^^

728x90
반응형

파주 프로방스 많이 가시죠?

 

몇년만에 갔는데 많이 상업적으로 변했고 예전만은 못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차장에 차를 대고 눈길을 바로 끄는 것은 바로 강아지들이 잔디밭을 거닐고 있는 애견카페입니다.

 

우와 TV CF에서나 보던 멋진 개님들이 시선을 끕니다.

 

무슨 종인지 저는 알지도 못하겠어요 ^^

 

 

 

저렇게 잔디밭에서 노는 강아쥐들은 행복하겠어요~

 

 

 

 

 

 

 

 

 

강아지 종 뭔가요~ 멋지네요 ...

 

 

 

 

 

 

카메라 들이대도 짖지 않는 순둥이들~

 

근데 저 넘들이 한 번 짖으면 성량이 장난 아니네요~

 

 

 

 

내가 같이좀 찍어볼라 했드니 안으로 들어가버리는 .... ㅠㅠ

 

 

 

 

 

 

 

 

 

 

 

근처가서 황금 의자에서 폼이나 잡으렵니다.

 

 

진성다이어리

 

진성우산타올

 

진성기프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