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릉 이모네 생선해물찜~ 강릉 생선찜은 서울의 생선찜하고는 다르네요~ ^^

728x90
반응형

지난 강릉방문때 생선찜 집에 갔었는데요~

저는 별로 생선찜을 사랑하진 않지만 어찌되었든 ....

 

서울에서는 생선찜 해물찜 하면 토막토막 내어서 콩나물에 버무려서 나오쟈나요?

 

그런데 한마리씩 쌓아서 나오네요 ?

 

맛도 그만입니다. 어떤 종류가 나왔는지는 보시는 분들이 맞춰보시기를 ㅎㅎ

저는 생선종류를 잘 몰라서 ....

 

강릉에서 이모네 생선찜 하고 검색하시면 아마 두군데가 나올겁니다.

저는 바닷가가 아닌 강릉대쪽이었던것 같아요.....

 

새로 들어선 계획된 주택가가 이쁘더군요~

 

 


이모네생선찜 / 해물,생선

주소
강원 강릉시 교동 1817-2번지
전화
033-652-9959
설명
-
지도보기

 

 

 

 

 

 

 

 

 

 

 

 

 

 

 

 

 

 

 

 

 

 

 

 

 

 

 

 

맛나보이시죠? ㅎㅎ

 

진성우산타올바로가기

 

진성기프트바로가기

 

진성다이어리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