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강릉 폴앤메리수제버거 너무 맛있구나

728x90
반응형

햄버거를 찾지 않는 저에게도 아저씨입에도 기절할 맛의 강릉 수제버거

지난번에도 와서 그냥 햄버거가 그게 그거지 하고 지나쳤는데

이번에 강릉갔을때 드디어 폴앤메리 수제버거 먹었습니다^^

 

크아 그 맛 최고네요^^

 

 

 

 

사이드에서 바라본 폴앤메리 버거집 사람 왕창 많아요 그래서 강릉 시내점도 오픈했다네요

 

확실히 돈은 이렇게 벌어야 하나봐요

 

 

 

 

 

요것이 출입문 쫌 낡았지요? ㅋ

 

 

 

 

 

햄버거 사진들이고 메뉴를 사진보며 고를수 있답니다.

 

 

 

 

 

벽에 걸어놓은 것도 아기자기 이쁘네요

 

수제버거집이지만 맥주도 파는 카페입니다.

 

 

 

 

 

가격표이구요

 

햄버거주문은 오후 9시까지 받는다네요

 

 

 

 

 

뭐 수제버거 종류 많습니다. 에그버거 모짜렐라치즈버거 베이컨버거 앵그리버거 하와이버거 멕시칸버거

등 등 아 어지러

 

 

 

 

 

 

우린 폴을 먹었죠

 

 

 

 

 

짜잔....

 

 

 

 

 

이렇게 커요 이걸 어떻해 크게 한입벌려 먹지 먹을동안에 푼수되면서 먹어야 해요

 

 

 

 

 

 

속은 이렇게 생겼구요

 

 

 

 

딸기와 같이 먹었지요 ^^

 

 

 

 

 

크아 흐른다 흘러

 

 

 

 

반으로 동강 짤라서 넣었죠 입에 .

 

 

 

 

낮에 다시 찾아가도 사람들이 많이 들어가네요

강릉 폴앤메리 카페 수제버거집 최고랍니다.

 

 

 

 

 

 

가끔 앞에 이상한 사람들도 만나실수 있구요 ㅋㅋㅋㅋ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