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급이다른 커피맛 테라로사 강릉본점을 가다 ... 에스프레소마끼야또의 진함이 그대로

728x90
반응형

테라로사 광화문 여의도 강릉등 많이 가봤는데

강릉1호점 (강릉에만 3개가 있죠? 아마?) 첨 가봤네요

완전 산골짜기에 있어요 ^^

그냥 농촌마을

이런곳에 커피점이 있다니 ....

 

 

 

이곳에 테라로사커피 강릉 입구입니다^^

제가 알던 테라로사 맞아? 하고 생각될 정도로

이름만 같고 다른곳 아닌가 생각될 정도로

 

 

 

 

입구 !! 뭔가 이상하다

 

 

 

 

크악 저 아주머니 사진 찍는 제 모습에 놀라셨나봐여

죄송합니다. ㅠㅠ

암튼 여기가 입구입니다

단풍이 져서 건물이 멋들어지네요

입구도 좁지만 문은 아주 이쁩니다.

 

 

 

 

이 안에는 초록물결이에요 꽃이 피어 있고 다른테라로사에서는 볼수 없는

식물원같은 느낌?

물론 넓은 곳 말고 다른곳으로 옮겨와서 볼수 있는 풍경이긴 합니다

 

 

 

이 꽃의 이름은 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이쁘네요

 

 

 

 

커피도 농산물이고 산지의 토양과 햇볕, 비, 바람, 농부의 손길을 머금은 커피랍니다.

테루아의 맛?

그린빈 바이어가 커피 산지를 찾아다니며 전 세계 상위 1%에 빛나는 재료를 찾아낸다네요 아 그래서 이리 맛이 좋았구나

커피완성을 위해 과학적으로 로스팅하고 여러 가지 추출을 실험한다네요 우왕

 

 

 

 

빵도 어찌나 맛있는지 저 커피는 에스프레소마끼야또에요

하트 표시가 아주 정겹죠

 

 

 

시계풀고 한번 제대로 먹어보자

 

 

 

 

테라로사베이커리도 완전 맛나요

본점에서만 맛볼수 있는 빵이 너무 좋죠 ^^

다른 테라로사에서는 맛볼수 없다는 ,.....

 

 

 

 

커피 한모금 마시고는 우와 이런거구나 ...

진정한 에스프레소가

 

 

 

 

 

반이상을 마셨는데도 하트모양은 그대로에요

 

 

 

그리고 다 마셨는데도 하트모양은 그대로이구요

우와 이거 마술이야? 어뜨케 이럴수가

얼마나 진했으면 ㅎㅎ

 

맛도 최고 그리고 바리스타솜씨도 최고

 

 

요로코롬 사랑스러운 커피맛 아주 조그만 잔에 이리 진함이 홀딱 들어가 있다니 ...

그 후로 저는 에스프레소마끼야또 매니아가 되는데

그게 그게 다른곳에서 먹으면 이 맛이 안나는점 ㅠㅠ

테라로사 다른곳도

 

 

 

 

 

 

행복했어요 ......

 

 

 

 

커피를 마시고 이리 감명받은적은 첨이었네요 진심

 

 

 

 

하트모양이 그대로 남겨져 흐르고 있어요 ^^

 

 

 

 

이런 이쁜 꽃들과 함께

 

 

 

 

또 샹젤리에도 이뻤던곳 그곳

커피맛 그 향 그 꽃들 ...

 

 

 

바로 이곳 테라로사 본점이었습니다.

 

 

 

밖으로 나왔더니 이제 어둑해지네요

저 불빛도 나무 간판도 다시보니 멋스럽네요

 

 

 

그래요 빠른시간안에 다시 갈게요 ^^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