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산생활

독감예방주사 맞고 올겨울도 큰 무리없이 지냈죠!

728x90
반응형

매년 추석이면 우리 가족들 독감예방주사 맞는것이 행사 ^^

 

저는 친가쪽에 가 있어서 맞지 못했는데 이게 왠 일 담날 가니깐 큰엄니가 기다렸다는 듯이 저를 놓아주시네요

 

저는 주사가 제일 시른데 ㅠㅠ

 

 

이렇게 갈때마다 맛있는 간식거리 잔뜩 주시는 큰엄니

 

그리고 둘다 수다수다 ㅎㅎ

 

 

 

 

뭐 이렇게 정원이 너무 좋아요

일산 강촌마을의 아파트중에서 이런정원을 가진집은 없을거랍니다.

 

 

 

 

크악 근데 이게 왠 일 저 주사 맞아요

 

 

 

 

 

 

 

음청 고소해 하십니다 ㅋㅋㅋ

주사바늘 나를 찌르고 있고

 

 

 

 

 

암튼 감사해요 ^^ 그 덕에 몸살은 짜잔하게 몇번 알았어도 독감은 걸리지 않았네요

 

 

빨리 나뭇잎이 펴서 이쁜 정원에서 차마시고 간식먹고 수다 떨었으면 좋겠습니다.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