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산생활

이승철콘서트! 2017년 12월 일산킨텍스에서 공연보고 왔지롱요!

728x90
반응형

역시 이승철!

언젠가 콘서트를 본다면 이승철콘서트를 꼭 보고싶다 했었는데

매년말 일산을 꼭 찾아오는 이승철!!

 

역시 세월이 흘러도 멋지네요

관객들은 다 아줌마 아저씨!! 어뜨케 새침떼기들이 이렇게 노땅들이 되어버렸을까요 ㅋㅋ

 

 

기대하는 마음으로 입장!

 

영상 좌 우측 양쪽으로 흐르구요

 

 

 

저는 그래도 앞자리다 생각하고 예매했는데 앞에도 꽤나 자리가 있네요

그리고 좌 우측에도 많은 자리

 

 

 

 

 

무대조명 멋졌답니다.

 

그럼 동영상으로 만나보실게요

 

 

 

 

 

 

 

 

 

 

 

 

 

 

 

 

 

 

 

 

 

 

 

 

 

 

 

 

 

 

 

 

 

 

 

 

우와 동영상 많이도 찍었네요

 

 

공연이 끝났습니다.

 

 

 

 

이승철씨 같은 경우에는 관객들이 다 나갈때까지 계속 무대위에서 인사하고 기다려 주더군요

 

 

 

 

딸도 올라왔어요

 

 

 

 

이승철씨 딸인가봅니다.

 

 

 

 

 

 

 

이승철씨 공연 정말 잘 봤어요 ^^

역시 동네에서 가까우니깐 공연보러가게 되네요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