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신라호텔야외수영장 어반아일랜드! 더라이브러리에서 재즈감상, 망고빙수, 막바지호캉스

728x90
반응형

무더운 여름을 뒤로하지만 그래도 여름이 가는것은 아쉽네요

올해 8월은 화창했지만 습기만 없었더라면 정말 최고의 여름날씨였는데 ....

 

습도가 높아서 푹푹찌고 완전 더웠지요

 

막바지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하늘도 이때까지는 맑았어요

방에 떡하니 들어갔을때는

 

우리 방 위치 좋다 ㅎ

영빈관도 떡하니 보이고 ㅎ

 

 

 

 

바로 수영장으로 고고

 

사람들 많네요

 

뒷자리뿐이 없음 ㅠㅠ

 

 

 

 

근데 왜 하늘이 점점 흐려지지 ㅠㅠ

 

 

 

 

그래도 물에서 놀자

 

 

 

 

 

 

 

 

 

 

 

 

 

위로 올라오니깐 실내수영장도 창을 열어서 개방해놓았네요

이런 모습 처음 보네 멋지당

 

 

 

 

뜨거운물에 몸좀 담구고

 

 

 

 

 

 

 

계속 눈호강합니다. 역시 신라는 즐거워

 

 

 

 

패밀리카바나도 친구들끼리 왔을때는 최고

 

추가요금을 두둑히 내야한다죠

 

 

 

입술 섹시 ㅋ

 

 

 

 

계속 누워서 망중한

 

발꼬락

 

 

 

 

누가 준 핑크팔찌

 

자석이 있어서 공칠때 좋아요

 

 

 

 

 

 

 

음식도 시켜서 맛나게 먹고

 

치킨세트 안시킨것은 한단계 상승한거 ㅋ

 

 

 

 

사진찍으러 이곳저곳 돌아다닙니다.

 

 

 

 

역시 젊은 여자들은 사진에 열광

 

 

 

 

날씨가 흐려서 반얀트리랑 남산타워도 그닥 이쁘게 보이지 않네요

 

가운데는 국립극장

 

 

 

 

ㅅ휘는시간

 

와우 사람이 없으니깐 더욱 이쁘군

 

위에 자리잡은 사람들 부럽다

 

 

 

 

 

 

 

혼자독점

 

 

 

 

 

 

 

스파이더 ㅋㅋㅋㅋㅋ

 

 

 

 

 

 

 

그렇게 한참을 혼자서 즐기고

 

 

 

 

이젠 밤이에요

 

재즈 즐겨야죠

 

 

 

 

 

 

 

 

 

 

 

 

 

 

 

 

혼자 세상 독차지 ㅋ

 

 

 

 

항상 이곳 더라이브러리에 오면 시켜먹는 햄버거

 

너무 부드러워요

 

 

 

 

 

 

 

그리고 망고빙수

 

이날이 이번 년도에 망고빙수 주문할수 있는 즉 맛볼수 있는 마지막날이었슴돠

 

당연히 시켜먹어야죠

고급진 이맛

 

 

 

 

 

 

 

그렇게 열심히 배땡땡하게 시켜먹고는

 

 

 

 

음악감상

 

 

 

 

 

 

 

 

 

 

 

 

 

 

 

 

 

 

 

매혹적인 보이스와 색소폰

 

그리고 베이스까지

 

저 색소폰은 정말 오래된 듯한 멋진 색소폰이네요

 

 

 

 

그리고 로비서 *폼

 

 

 

 

 

화이팅 ㅋ

 

항상 신라호텔은 즐거워요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