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아라뱃길따라 자전거라이딩!

728x90
반응형

올해처음으로 저번주에 아라뱃길따라서 라이딩했네요

현충일이었나봐요

 

갈때는 맞바람이라서 힘들었는데 올때는 바람을 등지고 오니 아주 시원하게 올수 있었답니다.

 

 

 

 

 

배도 지나가고 있고

 

저는 이곳에 빠지고 싶네요 ㅎ

 

저 뒤에 나무들 멋지네요

 

 

 

 

 

그런데 오늘은 왜 이리 물이 더티해보이지? ㅠㅠ

 

 

 

 

자 올라섰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다 왔어요 아고 힘들어라

내 프로펠 고생 많았어 ㅎ

 

 

 

 

 

오는길

다시 한번 지나온길을 보며 올라섰습니다.

신발 보이시죠? ㅋㅋㅋㅋ

 

 

 

 

 

 

아공 이건 무슨 샷일까요

 

 

 

 

 

 

 

자 시원하게 오고 있어요

날씨도 좋구

아주 내 피부 음청 탔네요 ㅋ

 

 

 

 

 

저 위에 구름다리 지나다니는 사람들

아찍하겠구먼 ㅎ

 

 

 

 

 

 

인공폭포

아 시원해 ~

 

 

 

 

 

 

요트있는곳까지 왔네요

 

 

 

 

 

나도 가지고 싶어라 ㅎ

 

 

암튼 간만에 즐거운 라이딩이었습니다.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