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산생활

일산수산물시장!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듯! 회, 랍스타가격도 저렴해요

728x90
반응형

일산으로 다시 컴백해서 이곳저곳 너무 좋은게 많아요^^

일산수산물시장이 생겼답니다. 꽤 오래되었는지 언제 생겼는지는 모르겠는데

전에 살때는 없었거든요

 

풍산역으로 해서 들어가면 되고 애니골 근처에 있답니다.

 

 

 

지난 설첫휴일에 갔었어요

이곳이 바로 일산수산물시장이랍니다.

 

회떠먹었죠  무엇을 먹을까 고심하고 들어갑니다.

 

 

 

 

바다가재류 랍스타류 많이 있어요

 

 

 

 

 

요즘은 대방어철 조금 있으면 이 기름진 대방어 못먹으니 .... 요넘으로 먹어볼까 ?

 

 

 

 

대방어치고는 그렇게 크지는 않은거 같아요 ^^

 

 

 

 

참치과인 대방어~

 

 

 

 

요넘으로 결정했어요 다금바리사촌 능성어 ㅎ

 

 

 

 

그리고 조그만 우럭도 추가했구요

 

 

 

 

자 선택하고 번호표 받고 수산시장을 다시 둘러보기 시작합니다.

 

물론 노량진이나 마포급은 아니에요

하지만 싸다는것은 분명한 사실인듯 합니다.

 

 

 

 

랍스타쪽으로 가봤어요 ^^

 

 

 

 

회선택하고 기다리는 사람들 이렇게 많아요 ^^

 

 

 

 

제 번호는 96번 거꾸로 해도 96번 ㅎㅎ

 

 

 

 

능성어 줄돔 키로다 칠마넌 오마넌 이러네요

 

 

 

 

랍스터는 키로다 오만원

 

 

 

 

종류 많아요 미국산이네요

 

 

 

도미 세일해요 키로당 삼마넌

 

 

 

몇십분 기다린후 제 회 이제 썰고 있네요 ㅎ

 

 

 

간만에 비싼 능성어 먹으니 잘해줘여

 

 

 

요로코롬 집에 가져와서 쫘악 펼쳤습니다.

 

회색빛 도는것이 우럭 빨간빛이 능성어에요

 

 

 

마지막 몇점 안남을때까지 모두 내가 처리한다 ^^

간만에 맛나게 회먹었답니다.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