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임재범30주년 콘서트 세종문화회관 콘서트에서 ...

728x90
반응형

나이가 들수록 멋있어지는 남자 임재범입니다.

예전에는 그리 멋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임재범은 나이가 들수록 멋이 더 들더라구요

 

제가 콘서트에 가보진 않았지만

 

그 콘서트밖에서 기다리고는 있었죠^^

 

메너상 사진은 찍지 못하고 마지막 엔딩에서 살짝 찍었다네요

이번 겨울에 했었는데 ... 한 두달 정도 지났나요

암튼 ..

 

 

 

 

공연 시작하기 바로 전에 찍은듯! 멋있네요

감성이 살아있는 가수

 

 

 

 

 

 

 

끝난 엔딩 에서 찍었나봐요

콘서트 한 번 하기가 얼마나 힘든지 ..뒤에서 고생하는 사람들은 또 얼마나 많은지 ..

암튼 30주년 축하드리고 ...

 

 

 

이렇게 팬 카페에서 축하도 해주구요

 

 

 

이렇게 듣지 않던 앨범도 사구요 왜 인터넷도 발달되었는데 사는지 ...

소유하는거쟎아요 CD자켓이 있어야 비로소 내거가 되는거죠

 

 

대단했다네요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