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6시 내고향 6000회특집 토종씨앗축제에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흠.. 한 두달은 넘은거 같은데 이제사 올리네요

시골에서 농사를 지으시는 엄니의 명을 받들어 KBS방송국에 다녀오라는 ... (아 귀챠나 귀챠나)

하지만 모시고 살지도 못하는데 이거라도 들어드려야죠!

 

토종씨앗이 틀리긴 한가봐요 좋은거라네요 저는 농사일에 관해서는 문외한이라서 ....

 

그래도 회사에서 가까와서 일단 걸어가봤죠 헉 토종씨앗 받을려고 새벽부터 줄서서 다들 받아가셔서 오늘 분량은 진작에 없어졌다는 ...

 

몇일 축제가 이어진다지만 이거 포기해야 되는거 맞는거죠!

 

그래도 생방송을 야외에서 진행하는 것도 보고 나름 그냥 구경하고 왔네요

 

어릴적부터 재밌게 본 6시 내고향 지금도 인기 계속 구가하고 있네요 ㅋ

 

 

 

 

급하게 홀에서 화장실갔다가 나와서 안정을 찾고는 씨앗도 못받았는데 사진이나 찍어보자

이때가 아직 6시는 안되었지만 방송 준비로 여념이 없습네다 .

 

 

 

 

 

젊은 사람들에게는 좀 관심 밖의 프로이지만 시골에서는 최고의 프로그램이라죠?

 

 

 

 

 

 

흐흐흐 살며시 뒤에 가서 사진을 찍었지요 제 돌아가신 큰아버지도 이곳 프로그램에 수십년전에 출연하셨었는데 ...

 

 

 

 

 

고향 프로그램이지만 실제로 방송인들을 보니 멋지더라구요

저 뒤로 부스들도 있어서 그 곳에서 씨앗도 나눠주고 행사도 하고 뭐 그랬답니다.

 

 

좋은 방송 앞으로도 계속 만들어주삼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