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자하손만두! 최고의 정갈한 맛! 콩국수도 있네요

부암동에 참 맛집들 많죠! 공기도 좋고 시내이고.. 산세도 좋고 ㅎ 북악스카이올라가는 길에 이런좋은 맛집들이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예전 서울살때는 자주갔었는데... 요즘은 마음먹고 가야하는 현실 ㅠㅠ

커피집인 클럽에스프레소와 치킨집인 계열사도 최고! 이곳에서 몇걸음만 올라가면 국내최고의 만두집 자하손만두가 있지요... 오래간만에 가서 식사하고 왔어요

메뉴판 이뻐서 이제 찰칵들어갑니다 ㅎ

홈페이지도 있었네요 ^^

소개도 정갈하고 맛깔나게 표현하셨어요 맞아요 그리고 알아요 너무너무 맛나고 정성스런 음식이라는거 ㅋ 저 입맛 꽤나 까다로운 편이거든요 매일 맛집 가는데 왠간한데는 포스팅올리지도 않습니다 ㅋㅋ

자하 상차림 가장 먹고싶지만 점심부터 먹기에는 걸판진 느낌이죠 손님이나 소중한 분들과 왔을때 저녁에 먹으면 좋을 음식들이에요 ^^

밑에 포장손만두는 완전 탐나는거..... 핑크만두 칼라만두 탐난다 ...

이번에는 밑에층에 안내를 받아서 앉았습니다. 역시나 창으로 보이는 부암동의 풍경 이뻐요 ^^(전깃줄만 아니면 더 좋은텐데 ㅠㅠ)

 

우리는 이렇게 만두국과 콩국수를 먹었죠! 나름 음청 간단했던거 ㅋ 특히 콩국수는 시원함은 물론이고 쫄깃한 면과 찐한 콩국물 최고! 뭐 이곳은 믿고 드시면 되는 곳이니깐 ㅎ

나름 이정도 밖에 안먹은 이유는 간만에 부암동 왔으니깐 2차로 계열사가서 치킨먹으려고 했는데... 그랬는데 ... 주차자리 못찾아서 그냥 갈수밖에 없었어요 ㅠㅠ

그럼 예전의 자하손만두 포스팅한거 봐주세용 ㅋ

https://blog.naver.com/zippy088/220373589110

 

자하손만두 맛은 최고!! 부암동에 꼭 가보세요~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자하손만두~ 부암동에서 경치도 좋고 만두맛도 최고 벌써 3대째 이어온다는데 ~ 맛도...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zippy088/70169416212

 

[자하손만두] 부암동에서 맨날 보기만 했는데~ 이제사 직접가보았네요~

맛이 너무 너무 깔끔해요~ 예전에 제가 기사도 포스팅했던 기억이 나는데~ 3대가 이어져오는 만두맛 그것도...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zippy088/70104872800

 

[Why] [김윤덕의 사람人] 부암동 '착한 만두집' 이야기

101세 할머니와 손녀딸 "사람 사는 情을 빚어요" 할머니의 이야기 - 남편? 하도 오래돼 올상갈상해 두 시아...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