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청계천 소라광장에 열기구가 떴었어요... 연말정도에 ..2016 서울빛초롱축제였죠

728x90
반응형

지난연말 촛불집회도 참석할겸 소라광장 지나가고 있는데 이게 왠걸

그 보기 힘들다는 열기구 체험행사를 하고 있었네요

물론 유료 ㅠㅠ

그래도 아주 신기했답니다.

 

역시 아이폰은 액정에 어디다가 터치하느냐에 따라서 밝아졌다 어두워졌다 그러네요

 

저만 아주 가까이서 찍었답니다. 히히

 

 

 

우리나라에도 기구 탈수 있는곳이 지방 어딘가에는 있을거에요

물론 서울 한복판이라서 줄을 매달아서 띄운것 같은데요

 

 

 

 

 

꼭 이런애들이 있어요 사진 찍을때 눈감는애

 

 

 

 

 

 

 

 

 

 

제가 이리 가까이서 찰싹 핸드폰을 들이댔죠

 

 

 

 

자 이제 불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크악 저 불빛봐 무셔 무셔

 

 

 

 

 

저 화려한 불기둥때문에 열기구의 천막 다 태우는것은 아니죠 ㅎㅎ

 

 

 

 

 

사람들 좋아라 하네요

근데 정말 아이폰은 신기하다

어두운데를 터치하면 밝아지고

밝은곳을 터치하면 어두워지고

 

 

 

 

서울시내 한복판인데 좋겠다 나도 타보고 싶다 하지만

 

ㅠㅠㅠ 담 기회에

 

 

 

 

 

자 이렇게 멋지게 올라가고 있어요

 

 

 

 

 

불기둥이 계속 올라가는 것은 아니고 중간 중간 한번씩 촤악 하고

 

 

 

 

이렇게 말이죠 크아 사진 이뽀라

 

불색도 내가 찍으니 이쁘구나

 

 

 

 

찬란한 불의 효과가 아주 힘이 센가봐요 저렇게 힘차게 하늘로 비상하는것을 보면요

 

 

 

 

 

 

 

 

 

 

 

 

 

이렇게 각도에 따라서 틀려요 사진이 어떻해 핸드폰의 화면을 터치하느냐에 따라서요

 

 

 

 

 

 

 

 

이렇게 밝아지기도 하구요

 

 

 

 

 

 

 

 

재밌는 구경이었어요 빛초롱축제는 청계천도 많은 등으로 밝혔지만 열기구 한번 보니 다른것은 싱겁게 느껴지네요 ^^

 

촛불집회갔다가 좋은 구경도 하고 좋았어요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