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청담동 '오아시스' 브런치 맛집! 압구정로데오. 수요미식회도 극찬

728x90
반응형

이른 아침에 브런치를 다 먹어보러 가다니

그것도 청담동!

 

간만에 강남 진출입니당 ㅋ

 

아침인데도 대기를 해야 하다니

 

뭐 그리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기다리면서 메뉴 고르고 ...

 

일단 스프먼저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좋은데

민망해서 핸드폰 들고 사진찍기는 좀 그랬답니다 ㅋ

 

 

일단 첫번 시킨거

 

이거슨

 

어뜨케 먹느냐 ...

 

 

쓰윽 이렇게 갈라주면 이런 비쥬얼이랍니다.

완전 죽이죠? ㅋ

 

 

여자분들 너무나 좋아할 스톼일

 

그리고 연어요리

 

 

직원분께 그거 왕후추통 가만히 위에 있으라고 사진찍을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말도 잘 들어주심

 

 

 

이런 비쥬얼 너무 좋아

 

저도 이제 변했나봐요

밥아니면 고기였는데

이런걸 먹으면서 제 몸도 변화되길 ....

요즘은 풀떼기도 잘 먹어요 ㅎ

 

 

이런 비쥬얼로 먹는답니다 ㅎ

 

역시 이쁜 그릇에 이쁘게 펼쳐놓고 먹는 음식

집에서도 이렇게 먹을려고 엄청 노력하고 있답니다.

나를 더 사랑해주는것

그게 최고에요

 

지금까지 고기덩어리와 밀가루덩어리로 내 몸을 망가뜨렸다면

이제는 다르게 사랑해주기

 

 

 

그렇게 먹고 나와서

 

발렛한 차를 다시 찾습니다.

아 맞어 여기 발렛해줘요

 

 

외부에서도 한장

 

 

그 앞에는 유명한 청당동키즈카페 릴리펏!!

 

 

그러케 안먹던 브런치도 먹어보고 그것도 청담동 압구정로데오거리 라는곳에서

그랬답니다 ㅎ

내 몸은 발전할 거에요

이제 뚱띠에서 벗어나야죠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