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청초수' 속초의 유명물회, 섭국집이 일산에도 입성했어요 (원당역에서 가까와요)

728x90
반응형

청초수라는 물회집이 엄청 유명한가봐요

일산에 생긴지 한달도 되지 않았다 하여 찾아갔죠

 

 

 

 

이런 비쥬얼입니다. 2인분입죠

뭔가 가득 들어간 이 맛 ㅋ

 

먹어보니 완전 최고에요

 

 

 

속초 청초수물회 섭국집 고양점이 오픈했답니다.

대한민국 최초 물회집이라네요

 

 

 

 

2005년에 생겼군요

 

먹어보니 정말 진하고 감칠맛 나요 비린맛을 잡아주는 최고급 물회 인정입니다.

저는 솔직 물회나 해산물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

이곳은 정말 맛나더군요

 

 

 

 

주위에 주차장도 넓고 좋아요

 

 

 

 

가장 예민한 가격표입니다.

해전물회 2인을 시켰어요

 

물론 해삼물회 전복물회 성게알비빔밥 홍게살비빔밥등

또 섭국과 전복회무침등

 

먹고 싶은게 음청 많았지만 ㅋㅋ

 

 

 

 

 

 

이렇게 엄청난 비쥬얼로 나오는 물회 간만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가보셔요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