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카할라호텔 돌고래 돌핀퀘스트! 하와이에서 돌고래와 뽀뽀를 ^^

728x90
반응형

하와이에서 돌고래를 만나는 럭셔리리조트 카할라호텔!

 

벌써 몇번 리뷰를 했었는데요

 

꼭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조식등 식사하러 가셔서 즐기실수 있답니다.

 

유명연애인들도 이곳에서 결혼식을 했을만큼 이곳은 검증받은 곳이랍니다.

 

 

 

갈때마다 날씨가 환상적이라서 땡큐 ㅋ

 

이곳 인공섬 작지만 너무 인상적인곳

 

 

 

 

그래서 인증 ㅋㅋㅋ

 

 

 

 

또 저쪽에도 인공으로 만든 곳 보이네요 ㅎ

 

 

 

 

 

또 같이 인증

 

 

 

 

조금있으면 해변에서 또 바다에서 보드위에서 요가도 하고

프로그램 진행하겠죠

 

바다가 잔잔해서 더욱 좋아요

 

 

 

 

이제 구경시작

 

너란 녀석 꼬리한번 음청 날카롭구나

 

 

 

 

거북이

 

바위랑 섞이니깐 구분이 힘드네 ㅎ

 

 

 

 

 

바위틈 거북이

 

물고기랑 잘 놀아

 

 

 

 

그래서 인증

 

 

 

 

 

이제 돌고래 쪽으로

 

이쪽은 돌고래 전용이에요

넓고 깊고

 

 

 

 

 

돌핀퀘스트전에 열심히 몸푸는 녀석들

 

 

 

 

그리고 식사할려고 애교피웁니다

 

귀여워라

 

 

 

 

 

 

 

반대편에서도 애교열심히 부리는 녀석들

 

무려 3마리가 한번에 입벌리면서 생선달라고 꼬리치고 있어요

 

 

 

 

또 인증 ㅋ

 

 

 

 

 

바쁜직원분

 

 

 

 

 

허걱 이제는 대자로 눕혀놓고는 상태점검하네요

 

 

 

 

니네 아주 고급관리 받는구나

 

 

 

 

멋진 여성 직원분 ㅎ

 

 

완전 한포스 합니다.

 

 

 

이제 시작하네요

 

어른들도 많이 참가해요

 

직접 만지고 또 뽀뽀도 하고 명령도 내리고 ㅋㅋㅋㅋㅋㅋ

 

 

 

 

우린 참석은 하지 않고 밖에서만 구경

 

저 위에서 직원분이 사진촬영하네요

 

아마도 홍보용

 

 

 

 

 

 

 

 

이동할때는 음청 빨라요

 

물에 들어가면 동에번쩍 서에번쩍입니다.

 

 

 

 

 

카할라의 다른 사람들은 별로 신기하지 않은듯

 

각자의 놀이에만 집중합니다.

 

 

 

 

 

 

 

다시 거북이에게로

 

 

 

 

 

 

 

 

 

 

아까 그 멋진 여성분과 ㅎ

 

 

이분 여기 열심히 청소하고 있어요

 

 

 

 

 

수영장 전경과 함께 인증 ㅋ

 

 

 

 

 

또 쇼핑도 즐겼구요

 

갈때마다 즐거운 카할라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