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포시즌광화문호텔! 10월 1일 오픈하네요~ 야간에 바라본 모습도 멋지네요~

728x90
반응형

오픈전인 포시즌호텔을 지나가면서

다시한번 사진을 찍게 되었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자동으로 ....

 

첨에 봤을땐 단순했지만 보면 볼수록 웅장하고 멋지네요~

 

세계적인 호텔리조트 체인 포시즌!!

 

드디어 국내에 상륙했으니 우리나라의 기존 호텔 업계들 긴장들좀 많이 될 듯 합니다.

 

 

 

 

이곳의 휘트니스센터는 또 얼마나 멋질까요?

식당과 부페하며~

 

 

 

 

 

 

앞으로의 포시즌호텔광화문의 행보가 기대되네요~

 

벌써 예약패키지가 엄청나게 팔리고 있다네요

 

 

진성다이어리

 

진성우산

 

진성텀블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