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하와이라나이 뷰 Views레스토랑! 포시즌스리조트 마넬레골프클럽 내에 위치해있는 지구최고전망카페!

728x90
반응형

라나이포시즌스에는 멋진 레스토랑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 꼭 추천하고 싶은 레스토랑은 바로 이곳!

뷰 입니다.

이름 그대로 최고의 뷰를 선사하는 곳이에요!

 

마넬레골프클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와이는 골프장에 클럽하우스라는 개념이 없어요! 골프샵바로 옆에 있는 환상적인 뷰!

 

저는 라운딩을 돌고 있었고 끝나는 시간에 맞추어서 마눌이 오기로 했는데....

포시즌에서 걸어가기엔 좀 멀구요

 

말만 하면 데려다줍니다 꼭 골프라운딩 돌지 않아도 된다는것! ㅎ

 

마눌의 시각

앉으면 딱 이런뷰를 볼수 있는 .... 이곳 뷰!

 

바다전망이 탁 트여서 시원하고 ..... 개방되어 있어도 시원하게 해주는 이들의 배려!

우측에는 아주머니 한분이 라운딩돌고 계십니다.

마지막홀 그린이에요

 

 

이런 전망을 가진 레스토랑이 또 있을까요?

 

좌측으로 고개를 돌리면 스윗하트락 바위섬이 보입니다.

이곳도 라나이에서는 꼭 가야하는 코스라고 하죠!

포시즌 직원들 모두가 추천하는 트레일코스이기도 합니다.

 

18홀을 바라보면서 힐링할수도 있는 이곳!

 

그리고 주문한 음식들

저 만나기전에 미리 주문해 놓았네요 모히또도 한잔!

 

그리고 저기 페어웨이에 누군가 왔습니다....

혼자서 .... 카트와 함께 빨간검둥이 등장

 

바로 저랍니다 ㅋㅋㅋ

이제 마무리 하고 있어요

18홀내내 혼자 쳤고.. 두개씩 쳤답니다.

앞팀도 저 멀리 있고 ... 11시 티업인데 제 뒷팀은 없는것 같은 분위기!

 

코스관리야 뭐 말할것도 없었답니다. 최고최고! 골프장은 나중에 자세히 포스팅할게요

 

그렇게 저를 바라보고 있었군요 ...

그리고 이제

 

저의 시점!

 

18홀을 다 마쳤어요

환상의 코스였죠 지금까지도 앞으로도 이런 멋진 골프장은 없을거에요

18홀 전체가 바다뷰!

앞에보니깐 건물이 있고 저기 누가 앉아있네요

 

이때만 해도 누군지 전혀 몰랐어요

 

근데 근데 허걱!

 

저기서 손을 흔들고 있는 마눌 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싸했어 ...... ㅠㅠ

 

정리를 마치고 골프샵에 들렀다가 뷰에 들어왔습니다.

마눌이 이렇게 멋진 경관을 혼자 누리고 있었네요

 

스윗하트락도 보이구요!

완전 최고에요

골프코스돌면서도 환상이었는데 이곳 뷰레스토랑은 또다른 매력이 있네요

 

그렇게 입다물지 못하고 앉으니깐 이제사 배가 무척이나 고픕니다 ㅋㅋ

 

옆테이블에도 힐링하고 있는 분들 계시구요

 

안쪽에도 손님들 있어요 ^^

 

저는 간단히 음료만 시키고 마눌이 먹고 남은 음식만 먹었습니다.

 

안에서 바라본 바깥의 풍경!

포시즌에서 운영해서 그런지 다른 하와이골프장과는 다르게 화장실도 무척이나 럭셔리했고

골프고객분들의 락카도 클래식하고 고급졌답니다.

 

한참을 세상최고 전망을 누리며 행복해하다가 다시 포시즌으로 ....

골프백은 깨끗이 닦아서 앞에 가져다준다더니 정말 그렇게 해놓았네요

이름을 레이져로 새겨서 기념으로 텍도 붙여주었구요 ...

 

말만하면 벤츠SUV로 포시즌까지 데려다줍니다 ^^

한 5분정도걸려요 ..

그렇게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 그러고 다시 또다른 세계 포시즌으로 ....

 

하와이에서 가장 전망이 좋은 레스토랑! 라나이의 뷰 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