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하와이여행 와이키키에서 바라본 석양! 쿠히오비치.

728x90
반응형

하와이여행하셨는데 와이키키에 안가보신 분들이 있을까요?

다른섬만 바로 가서 다시 바로 갈아타고 오신분들 아니라면 무조건 와이키키는 가셨을 거에요

 

이곳에서 노시고 저녁되기전에 숙소에서 정비하고 밤되면 나오는것보다 꼭 와이키키에서 석양을 바라보며 노을을 감상하는것도 좋네요 ... 아주 좋아요

그래서 서양인들은 음청 사진 찍더라구요 ^^

 

처음 묵은 숙소 반얀콘도! 그 앞에 쿠히오쪽으로는 메리어트리조트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처음 이곳 다시 왔을때의 설레임은 뭐 말할것도 없죠

저렇게 웃통깐 젊은이들도 이 도심에는 음청 많으니깐 ㅎ

 

메리어트 1층의 이탈리안레스토랑 아란치노 디 마레! arancino di mare!

핫플레이스라서 사람들 음청 많아요 ^^

저는 물론 안갔죠! 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은 수영장!

 

서핑싫고 이제 집에가는구나 ...

흔한 하와이풍경

그래 이런거였어 서울에선 볼수 없는거 ㅋ

 

와이키키좌측 쿠히오비치! 쿠히오동상

 

노을볼려구 석양볼려구 사람들 많이 나왔네요

아님 해변서 놀다가 이제 숙소로 들어갈려구 ....

 

성당밑에 버거킹

 

이곳 중심부 해변에는 곳곳에 샤워시설 많아서 좋아요 ^^

 

카메라를 어뜨케 촛점 맞추느냐에 따라서 어둡고 밝고가 다르지만 멋진건 동일합니다.

 

비키자전거! 하와이판 따릉이 ㅋㅋ

이용하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는 않아요 신용카드를 넣고 어뜨케 어뜨케 하면 되는데 .... 그리 .... 이용은 많이 안하는듯

 

노숙인들 많이 있는곳

이곳 지나갈때는 냄새좀 나요 ㅠㅠ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곳

쿠히오비치와 퀸스비치의 경계!

여기는 주로 부기보드타는곳이랍니다.

이곳이 퀸스비치의 시작이죠!

서핑은 할수 없답니다.

 

다이빙하지 말아라.... 담배피지 말아라 .... 하는데도 낮에보면 이곳 로컬청소년들은 다 하더만요 ㅎ

 

카피올라니공원이 이곳에서 부터 시작됩니다. 바로옆은 퀸스비치! 이곳 공원은 엄청나게 넓어요 !!!

 

그리운 와이키키중심부거리! 쿠히오비치였슴돠 ^^ 노을을 꼭 만끽하세요 하루가 저무는 풍경들 ....... 그립네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