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하와이 라나이섬 시내에도 마트가 있습니다! 리차드마켓!

728x90
반응형

한동안 하와이리뷰가 뜸했죠?

바로 하와이에 또 다녀왔기 때문이랍니다!

 

이번에는 라나이!

계속되는 리뷰기대해주세요!

인구 삼천명정도의 섬 라나이는 반절 이상의 문들이 포시즌스리조트에 근무하고 있다네요

그도 그럴수 밖에 없을듯 해요!

관광객들은 거의 포시즌스리조트에서 생활할수 밖에 없으니깐요 ㅋ

 

이곳 조그만 섬에 마트가 두개정도 있는데 솔직히 기대안했답니다.

커봐야 얼마나 크겠어 했는데

그런데 이게 왠일!

 

너무나 깔끔한 마트 ㅎ

 

하와이전체의 맵.

빨간색으로 표시된것이 라나이섬이에요

6번째로 큰 섬이죠! 사람이 들어갈수 있는 섬은 6개의 섬이랍니다.

몰로카이 바로밑에 있지요

 

그리고 중심에 있는 라나이시티!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곳에 지낸답니다. 라나이시내 아늑하고 좋아요 ^^

 

시내의 모습은 구글맵을 통해보면 이렇답니다.

실제 가보고 나니깐 더욱 더욱 이해가 되네요

중심의 하와이안뱅크 바로옆에 마트가 있답니다. 이름은 리차드마켓!

 

이곳까지 포시즌에서 셔틀이 왔다갔다 해준답니다.

 

셔틀타고 라나이시내갈때 보이는 모습!

하와이소나무의 모습이 너무 멋지죠? 그림같답니다 ㅎ

리조트에서 시내까지는 한 15분에서 10분정도 걸리는거 같아요

 

딱 내리면 또 하나의 호텔 라나이호텔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내리면 되요

라나이호텔도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고 하더군요

 

뒤로 돌면 포시즌리조트의 셔틀이 여기서 선다는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시내로 오니깐 나무들이 더욱 커요 ㅋ

 

라나이시내를 후딱 둘러보고 이제 마켓에서 먹거리살시간!

셔틀차가 4시 20분 정도에 내려줬고 5시 30분까지 오라했기에 ....

 

포시즌에 도착후 짐을 풀고 첫일정이 이곳 라나이시내투어와 장보기였어요!~

남은 시간은 이제 30분정도 ...

마트가 어떤지 대략 보실까요?

입장하니깐 계산하는곳이 양쪽에 있네요 두곳에서 계산들 하고 있어요

꽤 큰 규모와 깔끔함에 놀랍니다.

또한 로컬(현지인)분들은 서로들 다 아는듯 ... 만날때마다 안부를 물으면서 인사하고 있어요 ^^

 

물론 하와이다른 섬들은 쇼핑의 천국 하와이답게 마트도 멋지답니다. 월마트와 코스트코가 여러곳에 떡하니 있으니깐요 .. 그리고 흔하디 흔한 ABC마트등 ...

 

근데 이곳은 하와이시골중에 시골이쟎아요!!

 

과연 어떤물건들이 어떻해 배치되어 있을까요?

베이커리종류와 참치등도 판매해요

참치에서는 완전 깜놀! 오아후에서 그리 많이 먹던 참치! 이곳에서도 많이 사서 저녁에 행복하게 먹었답니다.^^

물론 참치가 우리나라에서 먹는 참치집 방식이랑 다른것은 아시죠?

 

빛깔좋은 과일들도 신선해보이구요 ^^

 

김밥같은 스시도있고 무스비도 판매합니다.

인기가 좋은지 오후늦게라서 얼마 남지 않았어요 ㅋ

이것도 한개씩 구매!

 

각종 샌드위치와 케잌등도 판매하고 있구요!

 

술들도 종류많이 판매하고 있군요.

술보니깐 사진 흔들렸네요

오아후 ABC마트에서는 한국소주도 판매하는데 이곳에는 한국소주까지는 없네요 ㅋ

 

바나나와 고구마등도 판매하고 이곳의 상징인 파인애플도 당연 판매합니다 ^^

 

소시지등 육류까지 판매!

 

우리가 장본것들

롱보드한박스 똬악!!

 

그렇게 3박할동안 호텔에서 먹을거리들을 구매했습니다.

물론 호텔식당에서도 먹을거지만 매 끼니를 호텔식당에서 먹는다면 우리는 아마 파산할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리 요청해놓은 전자레인지까지 호텔객실에 놓아주어서 너무 감사했죠 ^^

 

그럼 라나이시내의 모습은 곧 개봉박두하겠습니다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