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한진횟집] 전남 무안에서 숭어회의 참맛을 맛보다!

728x90
반응형

목포대학교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가는날이 장날 졸업식이더군요!

그나마 다행인 것은 왠만한 행정쪽의 교직원 분들은 모두 출근하셨고,
행정쪽에서 저희를 맞이하신 분의 요청에 큰 대접받고 왔습니다.

목포대 정문에서 직진하면 조그마한 길이 나오는데
그 길 따라 이리저리 어케저케 가다보면
계속 농,어촌 마을들이 나오고 바다도 보입니다.

근데 놀라운것은 그런 와중에 어촌마을에 덩그라니 횟집하나가 있다는 것!

헉! 말로만 듣던 숨겨진 횟집입니다.
대학교직원 분들과 이곳에는 이미 유명한 곳이더군요~

이 곳에서 회 드신분들은 목포같은 도시 나가서는 회 못드신다는~~~....

양식도 있을수 있겠지만 양식값에 이곳은 자연산으로만 드신답니다.
거의 80~90%가 자연산으로 싼값에 먹을수 있으며,
서울에서는 맛볼수 없는 밑반찬들....

또한 전라도 음식이 왜 맛있는지...
저는 전라도 음식하면 짜다고만 생각했었는데, 숨겨진 어촌마을 한진횟집에서는 결코 짠것이 아니라
음식이 이 맛이다 라는 것을 증명해 주는 듯!!

음식에 감동받기는 백만년 만!

숭어는 이제 제철입니다. 저는 도미가 나온줄 알았습니다.





회가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회 오른쪽 끝이 배 인데 숭어는 배가 맛있다고 합니다.
맛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지난번 비금도에서 숭어를 잡을때도 여름에 잡아서인지 이런맛이 나오질 않았었는데~

굴과 홍합도 얼마나 살이 탄탄한지.....

회가 땅땅한 고기맛이 나고 얼마나 쫄깃하던지 그렇게 회를 많이 먹어본 저도 이런 쫄깃함은 첨이었슴돠~~^^







이것이 물김~~
김이 모락모락 나는데 이것도 맛이 예술!!










이곳에서 양식드시면 바보!!









일반 우리가 알고있는 돌김보다 훨씬 맛있는 김!
평소 김 그렇게 찾지 않던 저에게 새로운 김맛을 제시했습니다~^^







매운탕도 뚝딱~


















거의 다 먹었다 싶었지만 이 갈치젖땜에 저는 밥을 두 그릇이나 먹었습니다.
예술 감동 판타스틱 이란 말 밖에는 나오지 않습니다.








목포대학교앞에서 어리저리 쭉쭉쭉 알아서 찾아가보세요~~^^


지금까지 먹어본 횟집중에서 맛 최고!!!

서울 촌놈들은 이 맛 절대 몰랐다는것이 화나게 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