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2017서울모터쇼! 미니부스(MINI) 상큼하고 환한 레이싱모델걸과 귀여운 미니의 조합! 인기 좋군요^^

728x90
반응형

2017서울 모터쇼 관람기

오늘은 미니입니다^^

 

 

 

이케 모델분들도 시원하고 자연스럽게 미니와의 조합을 훌륭하게 이루어내시네요

미니하면 아주 오래전부터 사랑받고 있쟎아요

뭐 승차감보다는 귀여운비주얼이겠죠

 

 

 

 

 

미니쪽에서는 이렇게 인적사항을 기입하면 전화도 받고 기념품도 나눠줬답니다.

저는 두명기입해서 볼펜도 받고 기념품도 받고 ㅎ

 

 

 

 

백미러가 눈에 유난히 띄는 컨퍼터블이네요

하지만 이제 오픈카는 사절

 

 

 

 

 

3도어입니다.

눈에 확 띄는 발강색에 모델분이 포즈 열심히 취하고 있어요

 

 

 

 

 

역시 귀여운 미니에 딱 어울리시네요

 

 

 

 

 

어찌나 짧은 시간에도 수만가지 표정을 지어내시는지 ㅎ

 

 

 

 

 

이렇게 젊은 남자들이 셀카요청해서 핸드폰 주면 알아서 찍어줍니다.

같이 사진 찍는것도 마다하지 않구요

 

 

 

 

 

우왕 아웃도어 미니 ?

 

저리 큰 짐도 실코 다닐수 있다!!!

 

 

 

 

제 카메라에 아주 레이져를 쏘시는 남자모델분 감사

역시 두분 커플모두 자연스럽게 의상을 입으셨네요

 

역시 미니는 자유!

그리고 여성분들이 선호하니 남자모델분들이 등장하겠죠

 

 

 

 

 

암튼 모델의 포스는 역시 스펙이 틀려요

 

 

 

 

 

이제 미니부스에서 가장 인기많았던 모델입니다.

우측의 뒷모습만 보이는 분도 모델이세요

 

하지만 관심은 이 여성분께만 ...

 

 

 

 

부담스럽지 않고 친근함이 컨셉인듯

자동차와도 잘 어울리네요

 

 

 

 

 

완전 인기 다 드셨던 모델분

 

 

 

 

 

이렇게 길게도 뽑아봤네요

얼마나 가벼우면 본네트에 앉아도 .....^^

 

저는 카메라렌즈가 짧아서인지 저에게는 눈길을 잘 주지 않네요 ㅠ

 

 

 

 

 

하지만 굴하지 않고 열심히 셔터 눌러댑니다.

포스가 남다르니깐요

 

 

 

 

 

이케 두 분이서 아주 멋지게 미니를 퐁보하고 있어요

존 쿠퍼 웤 ?

 

 

 

 

남자분도 어디서 많이 본 듯한 얼굴인데 .....

 

 

 

 

 

 

저 모델사이의 남자어른 보세요 ㅋㅋㅋ

역시 그냥 못지나가시나 봅니다.

카메라 렌즈 엄청난 분들에게만 시선 주지 말라구요 ㅠㅠ

 

 

 

 

 

암튼 귀여운 차 미니! 였습니다.

 

차도 모델분들도 잘 봤어요

 

다음 포스팅에서 BMW로 보여드릴게요!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