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

2017서울모터쇼! BMW의 멋진 카리스마레이싱모델분! BMW오토바이도 간지나네요

728x90
반응형

계속 2017서울모터쇼 포스팅해드립니다

오늘은 BMW 가장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아닌가 생각되네요

우리나라 사람들 왜 이리 BMW좋아하지 ㅎ

 

미니 옆에서 BMW가 있구요 미니만큼 모델분이 많지 않았어요 딱 한분

하지만 이 한분으로도 충분했답니다. 그 포스가 대단했거든요 ^^

저는 암튼 BMW에서는 한분 보았습니다.

 

 

 

 

이케 멋진 럭셔리 760 옆에는 그에 걸맞는 카리스마 모델분이 떡하니

 

포스가 느껴지는 여성분이셨어요 ㅎ

 

 

 

 

 

흥분해서 사진이 흔들렸네요

BMW오토바이도 멋지네요

 

 

 

 

우왕 하지만 가격이 어마무시해요

 

 

 

 

 

중앙의 오늘의 BMW주인공처럼 보이는 럭셔리 카

 

이거이거 요즘 최신 7시리즈 맞는거죠

옆모습 자태도 중후하구요

 

 

 

 

손잡이에따라서 이어지는 매끈한 선도 멋집니다.

 

 

 

 

 

BMW M760Lix Drive라네요

아 어려워 어려워

 

 

 

 

 

암튼 이 모델분 포스 멋졌어요

역시 예전부터 BMW는 무표정컨셉인가봐요

 

 

 

 

 

나 이런사람이야 하고는 ㅋ

 

 

 

 

 

미소짓지 않더라도 암튼 포스하나만으로도 화악 사로잡는 이 모델

역시 모델은 포스야 !!!

 

 

 

 

 

 

모터쇼니 만큼 차에 집중하자

모델분이 있으니 차에도 집중되는것은 사실이지만 ㅋ

 

 

 

 

 

피곤한가봐요 아님 이런 표정도 지어줘야 사람 갖지요 ㅋ

 

 

 

 

 

암튼 이런 럭셔리카에 모델분이 안계셨으면 사람들이 몰리지도 않았을거에요

 

지나가는 분들도 우와 이쁘다 보다는 멋있다라는 말들을 더 많이 하드라구요

 

 

 

 

 

자리를 살짝 옮겨서 이제 다른 BMW도 봐보자

M3 ?

이거 뭐야 택시?

 

하지만 뭐 이거 산뜻하지도 않고 어떤 컨셉인지는 모르겠네요

 

 

 

 

그 뒤에 M4 쿠페?

 

이것도 미니에 차라리 어울릴듯한 색상

 

 

 

 

꼬마 너 좀 차좀 아는구나 상남자

 

이리 차에 관심을 가지니

 

암튼 BMW부스도 구경 잘했습니다.

 

미니만큼 인기는 아니었던듯 해요

 

미니는 워낰 모델분들이 신선했었으니 ㅎ

 

 

다음 포스팅 또 올리겠슴돠! ^^

 

 

진성다이어리

 

진성텀블러

 

진성우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