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2020년 다이어리를 준비하자! 8월목표 / 하와이속 진성다이어리

#2020다이어리 #다이어리제작 #진성다이어리 #8월의다짐


어느덧 8월이네요 제가 하와이다녀온것도 한달이 지났고 .... 7월은 하와이향수병초기증세에서 앞으로는 계속 중증을 거쳐 더 이상 올라갈것 같아요 ㅎ

하와이이야기만 주구장창 써대니깐 나란 사람은 뭐 하는 사람? 저도 일하는 사람입니다 ^^

다이어리를 제작 판매하는 것인데요! 그래서 한참전에 '진성다이어리'이름 그대로 블로그이름도 지었죠.. 조금 후회되기도 하고 ..(블로그이름 다른 멋진 이름 많쟎아 ㅠㅠ) 이 때문에 진성다이어리가 유명해 지지도 않았는데 .... 암튼 지금은 하와이이야기에 집중하고 있고 저의 가장 소중한 부분이기 때문에 ㅋ

오늘부터 휴가가신 분들도 많고 그러네요 ... 저는 하와이장시간 다녀와서 휴가란 없어요 ㅋ

우리 진성다이어리에게는 보통 8월말 부터는 다음해의 다이어리문의가 시작된답니다. (금융권등 굵직한 회사분들은 벌써 초기디자인단계는 모두 다 했고 인쇄들어가기 직전일거에요! 벌써 벌써 .. )

9월부터는 벌써 내년도 속지가 출시된것을 발판으로 슬슬 납품을 시작하죠!

10월부터 12월 성탄절까지는 정말 바빠요! 저도 처음에는 낮에는 사무실 밤에는 현장.. 눈코뜰새 없이 바빴죠! 그래도 재밌었고.. 몸이 버텨주었고, 그랬답니다.

한때는 막 울기도 했었고 ㅠㅠ ㅋㅋㅋㅋ 이야기하자면 한이 없지만 그랬어요... 정말 수 없이, 엄청나게 많은 일들이 있었죠! 드라마 같았어요.. 포기하고 싶은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어요...

지금은 그래도 한창 바쁠때도 다행히 현장의 체계와 사무실의 체계, 디자인체계등이 구축이 되어 있어서, 그나마 수월하게 일을 진행할수 있답니다.^^

처음으로 이곳에 8월에 대한 목표,기대를 끄적여 볼까해요

D. J. KIM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진성다이어리노출분

이렇게 다이어리를 펼쳐놓고 이번 달을 기획! ㅋㅋㅋㅋ

중역들처럼! 나 일하는 사람이쟈나!!

현재 방영되고 있는 KBS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다이어리를 몇십권 협찬해 드렸답니다. 회사씬에서는 나오드라구요 ㅋㅋ 감사하죠^^

(근데 요즘은 잘 안나와 ㅠㅠ)

저렇게 회의할때 태블릿이나 핸드폰에다가 메모하면 바로 잘리는거쟈나... 다이어리는 이래서 꼭 필요하쟈나 .... ㅋ

하와이 카할라호텔 조식! 진성다이어리

하와이속 다이어리! 카할라의 아침은 화려하드라 .... ^^

하트핑크시스템다이어리와 저의 스냅카메라핑크카바가 잘 어울리네.. ㅋ 핑크는 사랑이니깐... 남자인데도 언제부턴가 핑크가 좋아지드라...


8월의 목표를 개인적으로 업무적으로 끄적여보면 ...

1. 책 3권 읽기

요즘 스티그라르손 시리즈 다음 후속 밀레니엄시리즈편 4권을 읽고 있는데.. 이것 읽고 그 다음에는 스티브잡스와 지식서적 읽는거지!

2. 신약성경 '메세지'를 다시한번 읽기

나는 크리스챤인데 왜 성경을 잘 안 읽는거지? 그래서 쉬운 성경 '유진피터슨'의 '메세지'를 사놓고 사무실에서 틈나는 대로 조금씩 뿐이 못읽고 있어..

근데 한달 한권은 껌으로 읽을수 있을것 같아 .. 조금 더 좋은 인격과 영혼을 위해서, 숙제처럼 읽지말고 꼼꼼히 마음에 새기며 읽으리라.

3. 매일아침 7시 전에 일어나기

하와이다녀와서는 시차때문에 한 일주일정도는 새벽에 4시정도에 일어나서 말똥말똥 거렸는데, 그 후에는 막 8시에 일어나서 급하게 출근해 ㅠㅠ

인제 그러지 말고 적어도 7시전에는 일어나서 아침을 좀 넉넉하게 보내고 아침밥도 더 많이먹고 그러자 .... 아침에 일찍 출근하면 그 만큼 회사에서 오전이 넉넉해지드라..

4. 건강하기. 그래서 자전거로 출퇴근 시작해보기

제작년에는 일산에서 서울당산까지 자전거로 수십번 출퇴근 했었는데 급 작년1월 첫날에 호수공원서 넘어진후로 허리가 계속 안좋아진거야.... 조깅도 못하고, 예전 했던 휘트니스에서 몸만들기도 하면 몸만 아프고, 이젠 늙었나바.... 할수 있는한 몸을 아껴서 자전거로 출퇴근을 해보자. 근데 허리가 아프니깐 더 악화시킬수도 있는거기 때문에 이건 신중해야 돼! 일단 그래도 한번 시도는 해봐..

5. 그래서 몸무게 3kg~ 5kg 줄이기

자전거타고 저녁좀 줄이면 몸무게는 당연 줄겠지. 너 예전에 2,30대 때는 몸매 좋았쟈나 어쩌다가 이렇게 된거야 ㅠㅠ 저녁식사량좀 줄이자 .. 그리고 제발 조금씩 몸무게좀 줄여보자. 몇일전 대장,위 내시경 했을때 한 이틀 안먹을수 밖에 없어서 몸무게좀 줄어든줄 알았드니 그대로야 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야!

6. 미소의 생활화

하와이에서 가장 좋은것은 사람들을 볼때 아이컨텍하고 미소지며 인사나누는것. 너무 기분좋은거쟈나 ... (동남아하고는 완전 다르게 그 미소들은 너무나 여유롭드라) 이게 얼마나 에너지를 주는지 ... 근데 한국에서도 충분히 그럴수 있는데 왜 안해? 적어도 아는 사람들에게는 그렇게 할 수 있는데 ... 나이가 들면 들수록 사람 생김새가 저 사람이 쪼잔한 사람인지 ㅋㅋㅋ 넉그러운 인상인지 .. 그건 본인의 인격이 만들어 주는 것인데 ... 잊지 말자 ...

7. 다이어리계획 잘 짜기

매해 그렇지만 올해도 오픈마켓디자인부터 시작해서, 신제품 홈페이지올리는것등 조금만 더 디테일하면서 심플하게.. 젊은이부터 어르신들까지 보기 편한 디자인을 연구해보자 ...

이게 참 어렵더라구요. 장사를 하는 입장에서는 젊으신 20대부터 나이드신 60대 이상의 분들까지 홈페이지를 보면서 상담을 하니깐 ... 요즘 트렌드로 하면 어르신들은 보기 불편하다 그러고 .. ㅠㅠ 그냥 놔 두면 젊은 분들은 구리다 촌빨날린다 그러고 ... 그래서 적정선을 유지하느라고 참 생각이 많습니다.....

8. 회사분위기 깔끔하기

예전 어느 글에서 보니깐 정리의 위대함인가? 책상의 70%는 다 필요없는거라고 하드만 ... 그래서 정리하고 정리했는데 .... 이제 우리 회사에도 적용해보고 싶어... 필요없는것은 모두 정리좀 해보자 ..... 하루에 말고 8월에 천천히 천천히 .... 바빠지기 전에 .........

9. 2020년 다이어리를 고객에게 인식시키기

인식시키는 법은 많아요! 계속 블로그에 올리고, 기존 고정 고객들에게 메일드리고, 문자하고 ㅎ 이건 뭐 누구나 다 하는거니깐 ... 택배로 신제품카다록과 이쁜 사은품도 보내드리고... 또 좀더 연구해 봐야겠죠!

☆☆이 외에도 속지 언제나오는지, 신제품은 어떻해 생겼는지, 이름은 뭔지 이런거는 아직까지는 경쟁사도 있고, 그래서 보안사항이니깐.. 조금뒤에 공개하는걸로 할게요! ☆☆

카할라호텔 바다

그러다 보면 이렇게 미소짓는 날이 많을거야 ㅋ 이제 어디를 가든 다이어리를 들고 다녀봐야지!

저 배 좀 봐 ㅠㅠ 조금 노력하면, 조금만 덜 먹고 허리 아픈것 조절 잘해서 자전거좀 타고 그러면 들어갈거야 ㅠㅠ 똥배!! ㅋㅋㅋ

라나이포시즌 수영장. 진성다이어리 (하트핑크시스템다이어리)

진성다이어리도 지금보다 더 많은 분들이 알수있게..... 또 그 이름을 떠올리면 흐뭇하고, 기특하게 바라보시게 만들면 좋겠어!

(우린 양지사처럼 큰 회사는 아니지만 그래도 여기까지 달려왔쟈나!)

이건 월 목표가 아니라 장기프로젝트야!

그냥 단체로 막 파는거 그래서 이윤남기는거 그것도 중요하지만 ....

정작 중요한건 이 다이어리는 튼튼해.. 그리고 그걸 넘어 든든해 .... 뭐 이런거 있쟈나 ㅋ

그리고 이 회사 사람들은 정말 친절해 .... 이야기해 보면 판매만 하려 하지 않고 뭔가 진심이 느껴져 .... - 제발 이런 소리좀 듣자 ^^

오픈마켓 사은품 엽서! 

이제 보니 조금 촌빨 날리는 디자인이 되네! ㅠ

그래서 말인데 하와이에서 사진찍었던거 이쁘게 교정하고, 인쇄해서 더 이쁘게 메모할수 있게, 간직하고 싶게 만들어서 주자! ㅎ

11번가, 지마켓 등에서 구매하시는 분들은 거의 한권씩 사시는 분들인데 .. 우리 업무중에 아주 작은 파트밖에는 안될지라도, 소중하게 배송해드리기 ^^

뭐 그래요! 예전에는 그냥 막 영혼없이 다이어리에 대해서 휘갈겨 썼는데 .. 이제 그러지 않을라구요!

진성다이어리는 단체제작 전문회사에요! 그리고 고정회사 고객분들이 많아요! 정말 많아요! 너무 감사하죠.. 여기에 자만하지 않고 더 영혼있게 .. 겸손하게... 그렇게 하와이미소날려드리면서 일하는게 장기 프로젝트에요 ^^

계속되는 이야기는 천천히 기록하기로 하구요! 오늘은 여기까지! 8월의 소소한 다짐을 끄적여 보았습니다.

노력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