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리

2020년 다이어리 열심히 준비중! 출격완료!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노출컷!

728x90
반응형

야 이 좌식아 .... 국민배우 주현씨의 트레이드마크 대사죠! ㅎㅎ 

요즘 KBS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진성다이어리가 다이어리물품후원을 해드렸는데요! 자주자주 노출되어서 감사하답니다. 

 

주현씨가 들고 있는 다이어리는 32절 바니브라운시스템 다이어리랍니다.^^ 

 

이렇게 단독으로 가정집신에서 다이어리가 노출되기는 처음같아요 ㅎ 지난토요일 방송분입니다.


그럼 얼마전 사무실에서의 노출신들도 감상해주세요! 

책상위에는 언제나 진성다이어리가 놓여져 있습니다. 

흐뭇하네요! ㅎㅎ 

시청하시는 분들이 다이어리에 관심을 가지진 않겠지만 ㅎㅎ 

그래도 저희에게는 다이어리만 보여요 ^^ 

 

임원진분들 회의씬에서도 모두들 다이어리를 펼쳐놓고 회의를 하시죠 

펼쳐져 있는 다이어리는 모두 진성다이어리랍니다. 


하와이속 진성다이어리

 

사진 본 분들은 부러워하더군요! 다이어리가 참 부럽다고! 하와이까지 갔으니깐 ㅋㅋㅋ 

엘린다이어리와 하트다이어리였습니다!~ 

실제 보니깐 더더욱 멋진것은 화창한 날씨에서 찍었기 때문일 거에요! 

 

모아나서프라이더에서도 찍고 와이키키해변에서도 찍었죠! 

와이키키바다에서의 진성다이어리입니다!

40절 하트옐로우시스템다이어리! 

 

이제 2020년 다이어리가 출시되었습니다. 더더욱 진심을 다해서 고객님들께 다가서도록 노력할게요! 

아주 많이 성장하겠다는 거나한 약속보다는 한걸음 한걸음 조금씩 더 전진하는 진성다이어리가 되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 ^^ 

www.jinsungdiary.com 

 

진성다이어리

2020다이어리,시스템다이어리,스프링다이어리,다이어리공장,수첩,

www.jinsungdiary.com

 

728x90
반응형